델파이 모바일 멀티미디어 시스템
상태바
델파이 모바일 멀티미디어 시스템
  • work
  • 승인 2001.08.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신기술]사람들이 차 속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는 수송수단의 역할뿐 아니라 운전 중 안락하고 편리한 공간이 되어야 한다는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델파이 모바일 멀티미디어 시스템





멀티미디어와 정보통신 기술이 만난다



사람들이 차 속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자동차는 수송수단의 역할뿐 아니라 운전 중 안락하고 편리한 공간이 되어야 한다는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운전자와 탑승자들은 운행 중에 각자의 환경을 조절하고, 오락을 즐기며 또 그 시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편리한 시설을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한다.


이와 같이 차의 안락함과 편리함 그리고 각종 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 각국의 자동차 메이커와 부품 메이커는 고객들을 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차안에서 정보, 통신 및 오락을 즐기는 시대



시스템 전문가들은, 자동차 생산자(주문 생산자-OEM)들이 고객들의 이러한 각종 정보, 통신, 엔터테인먼트(연예·오락) 및 차내의 안락한 온도 등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각종 설비를 제공하도록 허용하고 있다. 델파이는 이러한 기술을 각각의 차에 부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시스템과 통합시킬 수도 있다.

승객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하기 위한 커뮤니포트(Communiport) 모바일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자동차 제작자들에게 고객의 주문에 따른 통합된 엔터테인먼트와 통신을 위한 옵션을 제공한다. 차안에서 보다 많은 정보, 통신 및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커뮤니포트의 개방형 플랫폼과 유연한 디자인은 무선통신, 평면패널 표지판과 음성처리 등 개발된 기술을 통합하고 있다.

승객을 위한 뒷좌석 오디오/비디오(RSAV)는 고품질의 영화, 음악 게임 등을 제공한다. RSAV는 델파이의 광섬유 모바일 미디어 링크로 인해 가능하며 최신 DVD, 무선 헤드폰 시스템, 개인용 비디오가 설치되어 있고 승객은 원하는 대로 오락과 그 형식을 조절할 수 있다.

이러한 기술은 승차 때의 안락함과 편리함을 증진하고 이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는 델파이의 노력과 각오를 보여준다. 에너젠(ENERGEN)-에너지 관리 시스템, 자동차 통합 전기/전자 시스템(IVEES) 그리고 커뮤니포트 모바일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기술의 꾸준한 개발은 차량 제작자들로 하여금 고객이 요구하는 정보, 통신 및 오락 성능을 통합하도록 해줄 것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