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쿠터의 새로운 바람 ‘2008년 형 줌머’가 온다
상태바
패션 스쿠터의 새로운 바람 ‘2008년 형 줌머’가 온다
  • 김아롱
  • 승인 2007.11.0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정우영, www.hondakorea.co.kr)는 개성적인 디자인의 독특한 네이키드 패션 스쿠터’ZOOMER 2008년 형’ 을 11월 1일 정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줌머는 오토바이에 대한 거부감을 가졌던 젊은층과 여성들을 중심으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패션스쿠터. 2001년 일본에서 정식 출시 후 유행에 민감한 젊은층으로부터 ‘패션스쿠터’라는 신종어를 탄생 시키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새롭게 출시되는 ‘2008년 형 줌머’ 는 줌머를 선호하는 젊은 고객들의 기호를 적극 반영해 커스터마이징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핸들을 교체할 수 있는 클램프식 핸들 포스트를 장착해 핸들 부분을 사용자의 성향이나 기호에 맞게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방향지시 점등 스위치에 푸쉬 캔슬(Push Cancel)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높였다.

친환경성도 대폭 강화한 것도 ‘2008년 형 줌머’ 만의 강점이다. 전자제어연료분사방식PGM-FI(퓨얼 인젝션)이 장착된 친환경 수냉 4 사이클 엔진을 사용해 일산화탄소(CO) 배출량을 국내 규제치의 1/5 수준으로 낮추었을 뿐만 아니라 리터당 75km의 뛰어난 연비로 고유가 시대 고객들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사업부 서정민 이사는 “초기 줌머가 패션스쿠터의 시대를 열었다면 2008년형 줌머는 환경스쿠터의 시대를 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스쿠터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줌머가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혼다코리아는 2008년형 줌머 정식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정답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를 방문하여 줌머 관련 퀴즈 3개를 풀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혼다 라이딩 고어텍스 자켓, 혼다 가방 등 총 200백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2008년 형 줌머는 줌머(옐로), 줌머 디럭스(그린)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각각 259만원, 269만원이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딜러 또는 혼다코리아 홈페이지 (www.honda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