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뉴스/포르쉐,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수입차뉴스/포르쉐, 한국 공식 홈페이지 오픈】
  • cartech
  • 승인 2003.06.0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 자동차’ 포르쉐의 한국 홈페이지(http://www.porsche-korea.com)가 생겼다. 이번에 오픈한 포르쉐 홈페이지는 기존의 한성자동차의 홈페이지에서 독립해 포르쉐의 새로운 공식 웹 가이드 라인에 따라 새롭게 제작되었다.

새로운 포르쉐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풍부한 자료. 911, 뉴 박스터(Boxster), 카이엔(Cayenne) 등 포르쉐를 대표하는 모든 모델의 가격은 물론, 자세한 제원과 설명을 국문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각 모델 사진을 바탕화면이나 이메일 카드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색다른 재미. 포르쉐 특유의 스포츠카 엔진 사운드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포르쉐 최초의 SUV로 화제가 되고 있는 카이엔의 경우 실제로 차를 시승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만큼 자세한 ‘가상 시승(Virtual Test Drive)’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가상 시승을 통해 카이엔의 내장, 외장을 상세히 살펴볼 수도 있고, 문 여는 소리, 시동 거는 소리 등도 들어볼 수 있다.

또한 포르쉐의 공식 보도 자료와 신문 잡지 등 언론 매체에 소개된 포르쉐 관련 소식을 한번에 접해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등 각종 이벤트도 역시 소개되어 있다.

한성자동차 마케팅팀 김정기 부장은 “좀 더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의미에서 2003 수입차모터쇼 기간에 맞춰 오픈 했다”며 “앞으로 홈페이지 내에 포르쉐 매니아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포르쉐에 쉽게 접할 수 있는 통로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