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Model_지엠대우 마티즈 SX〕
상태바
〔New Model_지엠대우 마티즈 SX〕
  • cartech
  • 승인 2008.03.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과 개성 더해진 합리적 가격
GM DAEWOO MATIZ SX
지엠대우가 대한민국 대표 경차 마티즈 출시 10주년을 기념, 2월부터 실속형 경제 모델인 마티즈 SX를 포함한 마티즈 전 차종을 재구성하고 가격을 보다 합리적인 수준으로 조정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마티즈 SX모델은 전동식 시트높이 조절장치와 열선내장 전동식 아웃사이드미러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되었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마티즈 SX 오렌지(Orange)모델은 SX모델의 실속사양과 함께 개성을 중시하는 신세대 및 여성고객을 위해 산뜻한 오렌지 컬러시트와 도어트림, 계기판, 6:4 분할폴딩시트, 6개의 고출력 스피커시스템 등을 추가로 적용했다.
지엠대우는 마티즈 출시 10주년 및 SX모델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마티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에어컨 무상제공, 보험료 지원 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친 바 있다. 지엠대우 측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인 마티즈 판매호조를 유도해 냄은 물론, 국내 전체 경차시장 확대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마티즈는 2007년 11월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07 브랜드올림픽’에서 경차는 물론 국내 모든 소형차부문에서 4년 연속 최고의 브랜드를 기록하며 ‘수퍼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또, 1998년 출시 이후 1998년 밀라노국제모터쇼에서 ‘가장 아름다운 차’, 2001년 이태리 GIPA 자동차협회 선정 ‘올해의 차’, 2007년 소비자모임 선정 ‘에너지대상’ 수상 등 국내외에서 디자인, 성능, 가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
마티즈의 국내 판매가격은 마티즈 시티 623만원, 조이 714만원, 수퍼 753만원으로 기존 대비 차종별 최대 53만원까지 인하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마티즈 SX모델은 665만원, SX 오렌지모델은 685만원이며, SX 전용 패키지 옵션인 스마트팩(알루미늄휠, 루프랙)을 선택하면 27만원이 추가된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