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Exhibition_Entry〕
상태바
〔Hot Exhibition_Entry〕
  • cartech
  • 승인 2008.06.0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IT기술을 내세워 신규수익창출에 대한 새로운 아이템 제시
오토서비스코리아2008 대표참가업체

오토모티브위크의 3가지 전시회 행사 중 하나로 개최되는 오토서비스코리아2008(Auto Service Korea 2008)은 국내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 전시회이다. 올해로 3회째를 맞게 되었으며 이번 전시회는 ‘친환경, IT기술과 자동차서비스의 만남, 그리고 신규수익 창출’을 테마로 자동차 정비인을 위한 축제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국자동차 서비스업계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신규수익창출에 대한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하게 될 오토서비스코리아에는 본지 ‘카테크(Car&Tech)’와 함께 국내외 대표 자동차서비스 관련업체들이 대거 참가하게 되었다.
장비(Equipment&Diagnosis)---------------------------------------
가인이에스티 - 엔진진단 및 정비기술, 언더카시스템의 휠얼라인먼트, 타이어서비스, 정비기술 등을 국내시장에 소개하고 있는 가인이에스티는 엔진진단용 스캐너, 디젤엔진 커먼레일 서비스시스템 등을 선보이게 된다.
대남테크 - 자동차 정비기기 생산업체인 대남테크는 지난 2007년 8월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 대남테크의 HMC 701 제품은 커먼레일 인젝터의 테스트와 크리닝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정비기기이다.
마스코리아 - RF무선을 이용한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기술을 보유한 마스코리아는, 자동차 타이어공기압의 적정성 및 타이어 내부의 온도를 측정해 공기압이 부족하거나 온도가 허용범위 이상일 때 이를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타이어공기압 감시경보장치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맥스테크주식회사 - 자동차 에어컨 종합관리기 제조업체로 에어컨의 후러싱, 수분제거, 충전, 회수, 진공, 진단 등 자동차 에어컨에 관한 모든 물리적 작업을 안전하고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장비를 개발해 2003년부터는 13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메타켐 - 에어컨 관련부품 및 장비를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하는 업체 메타켐의 모든 제품에는 특허가 등록되어 있다. 메타켐에서 자체 개발된 하이브리드 디지털 압력계는 아날로그 압력계와 디지털 압력계를 통합한 제품으로 충격에 강하며 내구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세인엔지니어링 - 커먼레일 인젝터테스터기, 클리닉시스템 등을 선보이게 될 세인엔지니어링은 1994년 설립 이후 자동차 정비업계에 19년 이상 종사해 온 전문인력과 현장경험으로 보다 나은 테스트장비의 보급에 힘써오고 있는 기업이다. 전시 예정품인 CTU-1100e는 인젝터 진단·내부크리닝·초음파세척 등의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오일마스타 - 오일주입기기 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는 오일마스타는 오일회수 및 장비분야에서 권위있는 이태리 RAAM, PIUSI와 기술제휴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 수입공급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다양한 오일주입기와 교환기를 전시할 예정이다.
오토기기 - 오토기기의 MARK6은 대형사고차의 판금작업에 유용한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매립식으로 설치되어 작업의 편리성을 최대한 높여주고 차체와 장비의 간격이 300mm 이상으로 작업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오토프로업 - 자동차 브레이크 디스크연마기와 드럼연마기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이다. 국내에서의 품질인증은 물론이고 현재 10여 개국 이상에 제품이 수출되고 있다. 특히 DBL-3500은 새로운 개념의 제품으로 분리기능과 장착기능을 한 대의 장비로 해결할 수 있는 다기능 브레이크 디스크연마기이다.
유성 E&G - 커먼레일 인젝터 테스터기의 국산화에 성공해 양산 판매 중인 유성 E&G는 커먼레일인젝터 테스터기기와 브레이크 연마기 등을 선보이게 된다.
자스텍 - 자스텍의 커먼레일 테스트 벤치 TEC100은 커먼레일 연료펌프 및 인젝터 시험에 대해 완전 자동화된 제품으로 데이터출력 등이 가능한 멀티 브랜드 종합 테스트 벤치이다.
정진하이테크 - 정진하이테크는 국내외에서 제작된 여러 공구 및 측정, 진단기를 공급하면서 15년간 경험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는 전자제어 엔진 시뮬레이터와 다양한 공구들을 전시하게 되었다.
지오토 - 지오토의 T-7205J 제품은 자동차 정비사 및 자가운전자를 위한 디지털 펄스 테스터기이다. 최첨단 공학기술을 이용한 LED 램프 표현방식으로 자동차의 모든 신호를 정확하게 포착, 전자제어 고장을 신속하게 진단할 수 있는 장치이다.
필그린 - ‘자동차 실내 살균/탈취기’를 개발해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SK스피드메이트 등에 공급하고 있는 필그린은 자동차 실내를 소모품이나 특별한 약품없이 단지 공기만을 이용해 세척하는 친환경적 방식을 이용하고 있다.
카후테크 - 카후테크는 JBC, 이태리 CEMB의 한국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