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SK㈜ , 미쓰비시자동차 국내 공식판매 개시
상태바
MMSK㈜ , 미쓰비시자동차 국내 공식판매 개시
  • cartech
  • 승인 2008.09.22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랜서 에볼루션 / 아웃랜더 2차종 판매 개시

-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세단 랜서에볼루션, 세련된 도시형 SUV 아웃랜더 판매 개시
- MMSK㈜, 5년내 수입차시장 10% 점유 목표


미쓰비시자동차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MMSK㈜ (대표 최종열, www.mmsk.co.kr) 는2008년 9월 22일 한강 잠원지구 프라디아에서 신차발표행사를 갖고 10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 판매 모델은 2가지 모델로,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세단인 랜서에볼루션과 도시형 SUV 아웃랜더이다.

국내에 출시되는 랜서에볼루션은1992년 출시된 이후 세계랠리대회 우승경험에서 쌓은 기술로 계속된 진화를 거친 10기형 모델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스포츠세단으로 그 명성을 쌓아왔다. 2,000cc임에도295마력의 고출력을 발휘하는 MIVEC터보엔진과 TC-SST, S-AWC를 비롯한 최고의 차량제어기술이 가득한 랜서에볼루션은 BILSTEIN○R쇽업쇼버, Eibach○R스프링, brembo○R 브레이크, BBS○R 알루미늄휠, RECARO 시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 차량 곳곳에 세계최고의 부품을 적용하는 등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미쓰비시자동차의 철학이 그대로 녹아있는 차량이다.

아웃랜더는 세련된 스타일과 뛰어난 성능을 바탕으로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도시형 SUV모델이다. 스포티한 스타일과 함께 세계적인 랠리대회 우승을 통해 성능과 내구성이 검증된 미쓰비시자동차 고유의 4륜구동기술과 알루미늄루프 등 저중심 설계를 통해 SUV이면서도 세단과 같은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북미NCAP기준 전면/측면 별5개 및 IIHS최고평가(Best Pick)를 획득하는 등 뛰어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스마트키, Flap-fold 테일게이트, Rockford Fosgate○R 프리미엄 오디오 등 편의사양도 뛰어나다.

MMSK㈜는 랜서에볼루션과 아웃랜더 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신차투입을 통해 5년내 수입차 시장의 10% 점유를 목표로 하고 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