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조합 포천시지회 제12대 이상원 지회장 취임
상태바
경기북부조합 포천시지회 제12대 이상원 지회장 취임
  • 최진희
  • 승인 2020.01.02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들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역량 다할 것

경기북부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포천시지회(지회장 박명선)가 지난 1213일 포천 더블리스에서 1112대 지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밤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조합원 및 가족회원들 뿐 아니라 협력사 대표들과 박윤국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조용춘 의장, 더불어민주당 이철휘 포천가평 지역위원장, 경기도의회 김우석 의원 등이 참석했다. 경기북부조합에서는 김봉규 이사장 및 임원진과 각 지역 지회장들이 자리해주었다.

포천시지회는 포천시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으며, 한 해 지회 활동에 적극 참여한 조합원들에게는 표창을 수상했다.

박명선 지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먼 길 마다하지 않고 포천시지회 행사에 참석해주신 내외빈들에게 감사드린다. 여러분 덕에 6년이라는 임기를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 포천시지회를 이끌어가실 이상원 차기 지회장과 집행부에도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도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임하는 제11대 박명선 지회장
이임하는 제11대 박명선 지회장
포천시지회 제12대 이상원 지회장
포천시지회 제12대 이상원 지회장

 

이상원 신임 지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단체를 위해 희생으로 노력해주신 선배 정비인들 덕분에 우리 포천시지회가 경기북부조합에서 제일 가는 지회로 성장했다. 이뤄놓으신 업적을 기틀 삼아 저 또한 부던히 노력하겠다, “지난 한 해 고생 많으셨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우리 포천시지회 꽃길만 걸을 수 있도록 새로운 집행부는 모든 역량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취임사를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