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에서 렌터카․전동 킥보드 통합 렌탈 서비스 시작
상태바
롯데렌터카, 제주에서 렌터카․전동 킥보드 통합 렌탈 서비스 시작
  • 최진희
  • 승인 2020.01.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제주지역에서 렌터카, 전동 킥보드 통합 렌탈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

롯데렌터카는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의 대표 아이템인 전동 킥보드와 연계해 새로운 방식의 제주여행을 제안하고자 이번 통합 렌탈 상품을 기획했다. 이용객은 주요 관광지 등 원하는 장소까지 렌터카로 이동한 후 전동 킥보드를 타고 주변의 풍광을 온전히 감상할 수 있어 제주도 구석구석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전동 킥보드의 이용요금은 하루 기준 15,000원이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20202월까지 특별 할인율이 적용된 하루 10,000원에 대여할 수 있다. 고객의 안전을 고려해 헬멧을 제공하고 킥보드 안장도 이용 기간에 관계없이 5,000원의 추가 옵션으로 마련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단순 제휴방식이 아닌 통합 예약 시스템을 구축해 렌터카와 전동 킥보드를 한 번에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와 고객센터(1588-123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렌터카와 전동 킥보다 통합 렌탈을 시작으로 제주오토하우스(제주지점)의 종합 모빌리티 서비스 거점화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제공되는 친환경 전기차부터 반려동물 동반 고객 전용 펫카까지 다양한 렌터카를 활용해 소비자의 수요에 맞는 신개념 모빌리티 서비스를 개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렌타의 오토렌탈본부장 김경우 상무는 전동 킥보드 통합 예약 서비스 개시로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용객들의 이동 편의성이 한층 향상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당사는 렌터카를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를 아름다운 제주도의 마지막 목적지까지 책임지는 라스트핏(Last Fit) 제주여행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동 킥보드 통합 예약 서비스로 이용 가능한 제품은 이노킴 퀵3 프로 모델로, 최대 주행거리 45km, 최고속도 25km/h, 48V 600W의 강력한 모터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차량 적재 때 휴대성과 보관이 용이한 접이식 핸들바, 뛰어난 제동 성능을 자랑하는 텍트로 브레이크 레버, 쉽고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안전 및 편의기능이 구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