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판매 1천대 돌파
상태바
큐로모터스,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 누적판매 1천대 돌파
  • 최진희
  • 승인 2020.03.10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용차 제조업체 이스즈가 국내 처음 선보인 3.5톤급 엘프(ELF) 트럭이 누적판매 1천대를 달성했다. 이에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는 220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종합 출고센터에서 엘프의 1천번째 구매 고객을 초청해 차량 출고식을 진행했다.

3.5톤급 엘프 트럭이 누적판매 1천대를 달성했다
3.5톤급 엘프 트럭이 누적판매 1천대를 달성했다

 

큐로모터스는 지난 2017년에 3.5톤급 중형트럭 엘프 모델을 한국시장에 소개하며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졌다. 이스즈의 주요 기술이 집약된 엘프는 국내 출시 이후 고객들 사이에서 튼튼하고 잔고장 없는 트럭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1천대 판매라는 쾌거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큐로모터스는 상용차 업계의 특성상 차량 업타임을 향상시켜 고객 비즈니스 수익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확충과 함께 서비스 품질 향상에 집중해 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이스즈는 현재 전국에 5개의 경정비센터를 비롯해 28개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며 판매 성장을 위한 발판을 다져왔다.

지난해 4월에는 세분화되고 있는 국내 물류시장의 요구에 맞춰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이스즈 3.5톤급 엘프 트럭의 초장축 모델을 출시하고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기도 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이스즈의 엘프 초장축 모델은 출시 이후 물류비 절감 및 수익성 향상을 강점으로 물류회사, 특장회사 등 수송 화물의 종류 및 비즈니스 형태에 적합한 세부 모델을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큐로모터스는 1천번째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구매 고객인 정규진씨에게 엘프 트럭의 인도와 함께 이스즈 서비스 쿠폰과 주유상품권, 큐로그룹의 자회사 지앤코 의류상품권, 엑슨모빌 엔진오일을 비롯한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정규진씨는 우연한 기회에 엘프를 2년째 운행하고 있는 지인의 트럭을 직접 운전해 볼 기회가 있었다. 짧은 주행에도 불구하고 탄탄하게 잘 만들어진 차라는 인상이 강하게 남아 엘프 트럭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1천번째 주인공이 되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 나와 함께 전국을 누비게 될 엘프가 어떤 차보다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든든한 두 발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엘프 1천번째 구매고객인 정규진씨에게 서비스 쿠폰과 엔진오일 등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엘프 1천번째 구매고객인 정규진씨에게 서비스 쿠폰과 엔진오일 등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민병관 큐로모터스 사장은 지난 20179월 국내시장 진출 이후로 2년이 넘는 시간이 지났다.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부지런히 달려온 시간이었던 것 같다, “1천대 판매라는 기점을 새로운 시작으로 큐로모터스는 2020년에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네트워크 확충 및 정비인력 양성 등의 투자를 통해 연간 판매 600대라는 새로운 목달성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큐로모터스는 2020년 상반기 내 이스즈의 중형급 모델인 포워드(Forward)를 국내시장에 선보이고 본격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하며 새로운 제품을 통한 고객 접점을 넓혀간다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