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 운영
상태바
현대, 전기차 고객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 운영
  • 최진희
  • 승인 2020.03.2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전압 배터리 및 전기차 전용부품 보증, 중고차 가격 보장

현대차가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종합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beliEV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빌리브는 전기차 구매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조건인 품질, 충전, 경제성에 대한 다양한 고객 혜택을 종합해 운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구매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우선 현대차는 고전압 배터리 보증, 전기차 전용부품 무상 보증, 블루 기본 점검 등으로 전기차 품질에 대한 운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고전압 배터리 보증 서비스는 아이오닉 일렉트릭, 코나 일렉트릭, 포터일렉트릭 등에 적용된다.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신차로 구매하는 개인고객에게는 배터리 평생 보증서비스가 제공되며, 2020 코나 일렉트릭은 10/20km의 배터리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차종별 보증기간 및 기준 상이).

현대차가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종합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beliEV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가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종합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beliEV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그리고 배터리 외에도 구동모터, 감속기, 완속충전기 등 전기차에 들어가는 전용 부품에 대해 무상보증을 실시해 운전자들이 보유기간 동안 부담없이 운행할 수 있도록 한 전기차 전용부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전기차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전기차를 구매한 블루멤버스 정회원들을 대상으로 연 1(최대 8) 차량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루 기본 점검으로 보유기간 동안 차량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기차 운전자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충전에 있어서도 하이차저 모바일 앱, 충전비 지원 금융 프로그램, 찾아가는 충전 서비스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전기차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가 지난해 선보인 하이차저(Hi-Charger)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할 경우 현재 위치 주변의 충전소 위치와 혼잡 시간대 정보 등 충전에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출발지와 목적지 경로상에 위치한 전기차 충전소를 추천하는 최적 경로 추천서비스도 제공된다. 하이차저를 통해 충전 예약 및 결제’, ‘충전 중 차량 진단등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한 현대차는 차량 구매 때 가장 중요한 고려 조건 중 하나인 전기차의 경제성을 확보하기 위해 전기차 중고차 가격 보장 프로그램, 전기차 전용 리스/렌트 프로그램, 블루멤버스 전용카드 구매 혜택 등도 운영한다고 설명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실속있게 전기차를 구매하고 운행할 수 있도록 전기차 고객 종합 케어 프로그램 빌리브를 구성했다, “앞으로도 전기차 저변 확대를 위해 전기차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