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유튜버 등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 가능한 ‘월간 티볼리’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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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유튜버 등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 가능한 ‘월간 티볼리’ 캠페인 진행
  • 전윤태
  • 승인 2020.04.06 14: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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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버, 파워블로거 등 1기 크리에이터 19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소정의 양식 작성 지원
-10일간 시승하며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을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 작성 공유
-10월까지 총 일곱 차례 진행, 우수 콘텐츠에 최대 50만원 상금 지급

쌍용자동차가 리스펙(RE:SPEC)으로 거듭난 티볼리의 스타일과 매력을 자신만의 개성으로 담아내 줄 유튜버, 파워블로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 가능한 월간 티볼리캠페인을 진행한다.

쌍용자동차는 리스펙 티볼리의 매력과 생생한 경험을 감각적으로 표현, 티볼리 팬들과 공유하는 월간 티볼리캠페인을 진행하고, 첫 번째 주인공이 될 1기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월간 티볼리에는 리스펙(RE:SPEC)으로 거듭난 No.1 SUV 티볼리의 스타일과 매력을 나만의 개성으로 담아내 줄 유튜버, 파워블로거를 포함한 크리에이터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10월까지 총 일곱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 달은 오는 19일까지 홈페이지(www.smotor.com) 이벤트 게시판을 방문, 소정의 양식을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개별 통보하고, 리스펙 티볼리 10일 시승권과 주유비 20만원을 제공한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시승기간 함께 하면서 느낀 티볼리의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 생생한 에피소드를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사진이나 텍스트, 영상으로 작성해 공유하면 된다. 우수 콘텐츠에는 최대 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쌍용자동차 관계자는 첨단 커넥티드카 시스템 인포콘(INFOCONN)을 비롯해 각자의 라이프 스타일 속에서 경험한 리스펙 티볼리의 무한한 변신이 기대된다며 관심 있는 크리에이터들의 활발한 참여를 당부했다.

▶ 쌍용 첫 커넥티드카인 리스펙 티볼리에는 ‘커넥티드 서비스-인포콘(INFOCONN)’이 적용, 원격제어 및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등 첨단기술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편의성을 만끽할 수 있다
▶ 쌍용 첫 커넥티드카인 리스펙 티볼리에는 ‘커넥티드 서비스-인포콘(INFOCONN)’이 적용, 원격제어 및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등 첨단기술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편의성을 만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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