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타대우상용차, 포천․남원 지정 정비공장 신규 오픈
상태바
타타대우상용차, 포천․남원 지정 정비공장 신규 오픈
  • 최진희
  • 승인 2020.04.0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비 서비스와 부품판매를 함께 제공하는 2S(Service+Spare parts) 공장

타타대우상용차가 경기도 포천과 전북 남원에 정비공장을 신규 오픈하고 고객 편의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가 경기도 포천과 전북 남원에 정비공장을 신규 오픈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사진=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가 경기도 포천과 전북 남원에 정비공장을 신규 오픈했다(사진=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의 포천 및 남원 지정 정비공장에서는 정비 서비스와 부품판매를 함께 제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한다(사진=타타대우상용차)
타타대우상용차 포천 및 남원 지정 정비공장에서는 정비 서비스와 부품판매를 함께 제공해 고객 편의를 강화한다(사진=타타대우상용차)

 

4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하는 타타대우상용차의 포천 정비공장인 영원자동차() 2공장은 경기도 의정부시 인근에 위치해 서울과 경기 북부의 정비 수요를 모두 충족할 수 있으며, 수도권 내 긴급출동서비스 대응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영원자동차()는 전문 정비와 함께 순정부품 판매를 진행해 고객에게 보다 효율적인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총 면적 4,959에 지상 2층 규모로, 7개의 작업장을 갖추고 있으며 2층 공간은 향후 출시될 타타대우상용차의 신차 전용 작업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같은 날 개소한 타타대우상용차 남원 정비공장 대우남원정비사업소는 영호남을 연결하는 요지인 전북 남원시에 위치해 상대적으로 서비스 접근성이 취약했던 인근지역 고개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총 면적 3,174부지에 지상 2층 규모로, 5개의 작업장과 고객 휴게시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부품 판매대리점도 함께 운영해 고객 편의를 강화한다는 예정이다.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전략적인 위치 선정으로 서비스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이번 포천과 남원 정비공장 오픈을 계획했다면서, “전국 어디에서나 고객이 불편함 없이 타타대우상용차의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구축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이번 포천과 남원 정비공장의 개소로 인천과 부산의 2개 직영정비사업소를 포함해 전국에 72개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물류 거점 지역의 서비스 접근성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타타대우상용차 포천 정비공장 영원자동차() 2공장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77-1

대표번호: 031-544-9001

영업시간: 평일 08:3018:00/ 토요일, 공휴일 08:3016:00

 

타타대우상용차 남원 정비공장 대우남원정비사업소

주소: 전북 남원시 춘향로 351

대표번호: 063-625-9666

영업시간: 평일 08:3018:00/ 토요일 08:3015:00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