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상태바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 오픈
  • 최진희
  • 승인 2020.08.04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도심 속에서 만나는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감성
- 브랜드 최초 샵인샵 콘셉트 적용 및 연면적 338.42㎡ 규모로 차량 5대 전시
- 고객라운지 및 라이프스타일 샵 등 브랜드 경험 기회 제공
- 추첨 통해 애플 맥북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격전질 급부상한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전시장을 오픈했다.

코오롱오토모티브가 볼보 브랜드 최초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전시장을 오픈했다(사진=볼보자동차)
코오롱오토모티브가 볼보 브랜드 최초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전시장을 오픈했다(사진=볼보자동차)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전시장은 아시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복합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 내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연면적 338.42의 차량 5대를 전시할 수 있는 규모다.

볼보 하남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olvo Retail Experience, VRE)’ 콘셉트에서 나아가 전시장이 위치한 공간 특성을 반영해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어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되었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공간은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차량 전시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굿즈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샵 및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존(Your Car Hub Zone) 등 체험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오픈한 볼보 하남전시장은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진행이 가능하며,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이사는 고객분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샵인샵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되었다,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오롱오토모티브는 이번 전시장을 오픈을 기념해 오는 831일까지 신규 계약 및 출고 진행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프로 16인치(1), B&W 블루투스 스피커(3), B&W 블루투스 헤드폰(5), LG 미니 공기청정기(10)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내방고객 중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전시장 방문 인증샷 및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카드(20)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