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양산․대전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아우디, 양산․대전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 신규 오픈
  • 최진희
  • 승인 2020.10.27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충청과 호남지역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
- 꼼꼼한 중고차 정비와 정확한 정보 전달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고진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각각 대전과 양산에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전시장은 대전 오토월드 복합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300, 1층 규모로 최대 2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및 유성IC와 서대전IC에 인접해 충청지역과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대전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전시장은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지난 20195월 오픈한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2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양산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고 수준높은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Audi Approved plus, APP)’ 서비스는 지난 20159월 시작된 사업으로, 아우디 공인 테크니션들이 아우디 공인 101가지의 성능점검을 실시하며 꼼꼼한 관리하에 상품화 과정을 진행한 차량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출고하는 모든 차량의 정비내역 및 주행거리 이력 등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