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철 안전운전 위한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겨울철 안전운전 위한 동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최지욱
  • 승인 2020.12.0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진행
-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등 40여 가지 항목 점검
- 정비 필요한 경우 유상 수리 부품 20% 할인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는 안전한 겨울주행을 위해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2020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제공=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안전한 겨울주행을 위한 2020 재규어 랜드로버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

 

12월 7일 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2020 랜드로버 동계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관리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마련된 고객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동계 서비스캠페인은 체계적으로 차량상태를 진단하는 eVHC(electronic Vehicle Health Check) 시스템을 이용해  엔진오일,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밸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 하단부 누유 등 40여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 정비가 필요한 경우 유상 수리 부품을 20% 할인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할 예정이.

 

이번 캠페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온라인 서비스 예약하기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전화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센터는 매일 수시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며,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정부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