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차도 내 맘대로 골라 탄다. 캐딜락 고객시승행사 윈 더 윈터 실시
상태바
시승차도 내 맘대로 골라 탄다. 캐딜락 고객시승행사 윈 더 윈터 실시
  • 최지욱
  • 승인 2020.12.0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일부터 20일까지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올해 출시한 XT6 포함 캐딜락 전 차종 신청 가능
캐딜락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간 원하는 차종을 자유롭게 탈 수 있는 시승행사를 마련했다(사진 제공=캐딜락)

캐딜락이 오는 7일부터 20일까지 고객 시승 경험 확대를 위한 고객 시승행사 윈 더 윈터(WIN THE WINTER)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한정된 시간과 제한적인 장소 및 차종으로 인해 제약이 큰 기존 시승 프로그램 대신 1박2일간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캐딜락하우스 서울에서 신청한 차종을 수령하고, 다음날 안내에 따라 캐딜락하우스 서울로 다시 반납하면 된다.

올해 출시한 대형 SUV XT6부터 아이코닉 SUV 에스컬레이드까지 다양한 캐딜락 전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윈 더 윈터 시승이벤트를 통해 차량을 구매할하는 고객들에게는 차종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며, 시승 후 상담하는 고객에게는 캐딜락 우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캐딜락하우스에 방문해 시승 신청 및 시승 완료한 고객에게  캐딜락 다이어리를 비롯해 2021년 캘린더, 마스크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승행사는 4일부터 18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