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쉐보레,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 진행
  • 최지욱
  • 승인 2021.01.04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가 1월 한달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자료출처/한국GM)
쉐보레가 1월 한달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자료출처/한국GM)

한국GM(쉐보레)이 1월 한달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2021 해피 쉐비 뉴 스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파크는 콤보 할부 선택 시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자료출처/한국GM)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 선택 시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6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자료출처/한국GM)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LT, 프리미어 트림 기준)시 100만원의 현금 지원 또는 선수금과 이자 없이 월 납입금을 대폭 낮춘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더블 제로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쉐보레 중형세단 말리부(자료출처/한국GM)
중형세단 말리부(자료출처/한국GM)
쉐보레의 소형 SUV 트랙스(자료출처/한국GM)
소형 SUV 트랙스(자료출처/한국GM)

 

쉐보레 준중형 SUV 이쿼녹스(자료출처/한국GM)
준중형 SUV 이쿼녹스(자료출처/한국GM)

또한 이쿼녹스, 말리부 디젤, 트랙스 디젤 모델을 콤보 할부로 구매 시 차량 가격의 최대 10% 할인 혹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더블 제로 48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의 낮은 이율로 72개월까지 이용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기에 주요 판매 차종을 구매하는 7년 이상 된 노후차 보유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2020년에 이어 신축년 새해에도 쉐보레 브랜드와 판매 성장을 이어가기 위해 풍성한 1월 혜택을 준비했다"며, "무이자 할부, 차량 가격 지원 등을 통해 올해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