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광주·전남권 서비스 강화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광주·전남권 서비스 강화
  • 최지욱
  • 승인 2021.01.0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광주 및 전남권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자료출처/한불모터스)
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여 광주 및 전남권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자료출처/한불모터스)

푸조, 시트로엥, DS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광주 및 전남권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새롭게 이전한 광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약 2,640㎡(약 800평)의 규모로 이전보다 넓고 쾌적한 환경 속 7대의 워크베이, 최첨단 정비 시설 등을 갖춰 월 평균 500대 이상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일부 정비부터 판금 및 도장 등의 사고 수리까지 통합 운영하는 점이 특징이다. 서비스 센터 내부에 브랜드 최신 컨셉트를 적용한 리셉션과 고객 대기실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안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한다.

한불모터스의 공식딜러 에스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어등대로 605에 자리잡고 있으며 차량 이용 시 유덕 나들목(IC)과 5분 이내 거리에 있다. KTX가 정차하는 광주송정역, 광주 1호선 송정공원역 그리고 광주공항과도 인접해 광주시는 물론 전남권 고객의 접근 편의성이 높아졌다.

푸조·시트로엥 광주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다. 자세한 내용은 062-385-0040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김장훈 에스모터스 대표는 "이번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광주, 전남권 고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음은 물론 접근성 또한 더욱 용이해졌다"며,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