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사고수리 고객 위한 서비스 캠페인 실시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사고수리 고객 위한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최지욱
  • 승인 2021.03.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이 내달 30일까지 사고수리 고객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내달 30일까지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예기치 못한 차량 사고 시 고객이 겪게 되는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사고차량을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로 입고하면 차량 견인 및 사고수리 품질보증(출고 후 2년간 부품보증 제공)은 물론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도 지원한다(최초 입고 시 1회 제공). 더불어 전손차량 수리비 및 사고 상담서비스를 지원에 차량 사고로 인한 고객부담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또한 사고수리로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LED 경광등을 증정한다. 사고 수리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제공하며,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통해 차량을 입고할 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또한 사고수리로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LED 경광등 램프가 증정되며, 사고 수리 금액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이 증정된다. 온라인 서비스 예약을 통한 차량 입고 시 마스크 스트랩도 제공되며,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혜택이 종료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예상치 못한 사고로 피해를 입게 된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최고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1 모빌리티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하는 전국 11개 공식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담당 서비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