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델, 취향대로 시승하고 경품받는다
상태바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모델, 취향대로 시승하고 경품받는다
  • 최지욱
  • 승인 2021.06.07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취향저격 시승회'를 실시한다(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취향저격 시승회'를 실시한다(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가 2022년형 캠리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취향저격 시승회’를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실시한다.

취향저격 시승회는 스타일리쉬(Stylish), 에코(Eco), 빅앤드볼드(Big & Bold) 등 세 가지 테마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차량을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다. 또한 시승 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스타일리쉬한 드라이빙을 선호하는 고객은 디자인과 안전성을 강화한 2022년형 캠리 또는 토요타 대표 풀 사이즈 세단인 아발론을 선택하면 된다.

에코 드라이빙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는 에너지 소비효율 22.4km/ℓ(복합연비 기준), 온실가스 배출량 68g/km의 뛰어난 친환경 성능을 가진 프리우스(2WD)나 역동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의 프리우스 C 크로스오버를 체험해볼 수 있다.

SUV 또는 미니밴에 관심이 있다면 빅앤드볼드 드라이빙 테마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미니밴인 시에나 하이브리드 또는 토요타만의 사륜구동 기술 E-Four 시스템을 탑재한 RAV4를 선택할 수 있다. 

이밖에 시승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100명), 고기능 살균 스프레이(25명), 애플워치 SE(15명), 발뮤다 더 토스터(15명), 캠핑 타프(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www.toyota.co.kr) 및 YO! TOYOTA!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