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국내 최초 신규 로고·BI 적용한 수원전시장 오픈
상태바
푸조, 국내 최초 신규 로고·BI 적용한 수원전시장 오픈
  • 전윤태
  • 승인 2021.08.13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공개된 푸조의 신규 로고 및 BI 적용한 국내 첫 번째 전시장
-새 BI 적용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 갖춰

푸조가 812, 국내 최초로 푸조의 새로운 로고와 BI(Brand Identity)를 적용한 푸조 수원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했다.

푸조 수원전시장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42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1,036(313) 지상 2, 지하 1층 규모로 차량을 최대 7대까지 전시할 수 있으며, 푸조의 새로운 BI 적용을 통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최대 15대까지 수용 가능한 고객주차장, 고객라운지, 딜리버리 존, 상담 공간 등 방문객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완비했다. 실내 공간에는 양재동 꽃시장향으로 유명한 향수를 곳곳에 배치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입지 조건도 우수하다. 수원전시장이 자리한 중부대로 프리미엄아울렛 사거리 인근은 유명 수입차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수원의 대표적인 수입차 거리로,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 나들목, 용인서울고속도로 흥덕 나들목 등과 인접해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푸조는 수원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수원전시장에서 출고하는 고객들에게 캘러웨이 등의 유명 골프웨어 브랜드 의류 및 용품 할인 쿠폰과 골프 및 필라테스 레슨 무료 체험권을 제공한다. 오는 821()에는 고객을 초청해 일대일 프라이빗 시승행사를 열고, 푸조 모델을 경험해 볼 기회와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푸조가 지난 2월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BI는 브랜드 고급화 전략에 대한 비전을 담고 있다. 전체적인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는 디지털 시대를 고려해 온오프라인 모두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평면적으로 변화했으며, 로고 형태는 기존 앞발을 들고 선 형태에서 웅장한 사자의 얼굴로 진화했다. 이번에 확장 이전 오픈한 푸조 수원전시장은 새로운 로고와 BI를 반영한 국내 첫 번째 전시장으로, 향후 푸조는 새 디자인 적용 전시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더욱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