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관련 용품 최대 80% 할인, 한국뷔르트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상태바
자동차 정비관련 용품 최대 80% 할인, 한국뷔르트 블랙프라이데이 개최
  • 김아롱
  • 승인 2021.11.21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및 산업용 파스너 및 관련솔루션 전문브랜드인 한국뷔르트가 온라인샵 런칭을 기념해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1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품목에 따라 최대 80%까지 가격할인은 물론 1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증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금액 기준 상위 3위까지 구매고객에게는 뷔르트제품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카카오톡 친구로 추가할 경우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품목은 유체누출감지제를 비롯해 ▲강력스프레이접착제 ▲토크렌치(1/2인치 RW에디션) ▲디젤시스템 클리너 ▲세라믹엔진코팅제(카센터 및 오프라인 유통판매 전용제품) ▲퀵프레시 퓨어 ▲알루미늄 스프레이 ▲로스트 탑 콰트로 프라이머 ▲브레이크보호제 등 9개 제품으로 최소 22%에서 최대 80%까지 가격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LED 플래시 라이트와 작업용 글러브, 2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작업용 칼과 작업용 글러브, 30만원이상의 경우 작업용 글러브와 브레이크오일 테스트 펜, 휴대용 스크류드라이버세트를 증정한다. 4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소켓렌치세트(1/4인치)와 브레이크오일 테스트 펜, 작업용 글러브를, 50민원 이상 구해고객에게는 에어임팩(1/2인치)과 브레이크오일 테스트 펜, 작업용 글러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매금액 기준 최대 구매고객 TOP3 고객에게는 각각 10만원, 5만원, 3만원상당의 뷔르트제품 구매권을 증정한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뷔르트 온라인샵(https://eshop.wuerth.co.kr)을 방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