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코리아 차량 맞춤형 유지관리 프로그램 케어파이브 선보여
상태바
스카니아코리아 차량 맞춤형 유지관리 프로그램 케어파이브 선보여
  • 김아롱
  • 승인 2021.12.1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도울 새로운 차량 맞춤형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케어파이브(CARE-5)를 새로 선보였다(사진제공/스카니아코리아)

스카니아코리아그룹이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도울 새로운 차량 맞춤형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케어파이브(CARE-5)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파이브는 차량의 주요 운행 데이터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의 점검 주기와 서비스를 설계해 더욱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차량 관리가 가능하도록 한 차세대 차량 유지·관리 솔루션으로, 기존 스카니아의 대표적인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케어포(CARE-4)가 고정된 주기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달리, 점검주기 및 유지·관리서비스를 차량에 맞춰 유연하게 계획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차량운행에 최적화된 점검주기는 불필요한 점검시간을 줄여 고객의 운휴시간을 최소화하고, 주기에 맞는 정확한 서비스 설계는 예측하지 못한 고장 및 수리를 사전에 방지해 차량관리의 효율성 및 편의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를 통해 스카니아코리아는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용은 낮추고 운행시간은 늘려 총 운행 경제성(TOE, Total Operation Economy)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또 스카니아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사전 예약 및 알람 시스템은 고객들이 더 수월하게 서비스 일정을 관리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케어파이브’는 차량 점검과 유지 보수, 각종 오일 및 필터류 교환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검사항은 차량관리에 필수적인 기본 소모품 교환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외 85여 가지 항목을 포함하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운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차량 운행 지원 서비스인 ‘스카니아 플릿 매니지먼트 시스템’에 가입된 2022년식 트랙터와 카고트럭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차량 구매 시 가입 신청할 수 있다. 케어파이브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스카니아 영업지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