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KMU(악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진행
상태바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KMU(악뮤)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 진행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6.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 컬래버레이션 음원, TV 광고, 이벤트 등 브랜드 캠페인 진행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스털링 그레이와 새비지 블루 신규 색상 추가 등 상품성 개선
쉐보레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출시 기념으로 천재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쉐보레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출시 기념으로 천재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2020년 출시 이후 2021년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파생모델인 앙코르GX와 합산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글로벌 대세 SUV로 자리매김했다.

악뮤 역시 데뷔와 동시에 음악 스펙트럼의 한계를 뛰어넘는 독보적 스타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21년에는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실험적인 장르 및 서사를 만들어냈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CF는 TV,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쉐보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뮤즈 악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TV 광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우선 캠페인의 타이틀곡 ‘Let’s go ride’는 청량한 멜로디와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달리는 것을 모티브로 삼아 제작됐다. 특히 가사에는 답답한 현실 속에서도 매일 새로운 도전을 해야만 하는 MZ세대에 대한 공감대와 희망의 메시지가 녹아있다.

TV 광고는 버츄얼 프로덕션 기법을 활용, 악뮤가 2023년 신규 컬러인 ‘새비지 블루’ 색상의 트레일블레이저를 타고 놀이동산, 하늘과 우주, 디저트 세상 등 나만이 만들 수 있는 자유의 공간, 메타버스 세계를 악뮤가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여행하는 모습을 담았다.

 

쉐보레는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념으로 향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CF는 TV, 유튜브,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쉐보레 인스타그램에서는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는 악뮤 숏터뷰 영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등도 진행할 예정이다.

노정화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각자의 영역에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진화해 온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컬래버는 무한한 가능성과 자유로움을 상징한다”라며 “앞으로도 트레일블레이저는 음악을 매개체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