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상륙한 ‘리버티워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 개장 예정
상태바
한국 상륙한 ‘리버티워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 개장 예정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6.1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3대 자동차 튜닝업체 리버티워크
올 7월 오토부티크 포쉬 튜닝카 테마파크서 개장 예정
세계 3대 자동차 튜닝업체 ‘리버티워크코리아’가 한국 지사를 개설하고, 첫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한다

튜닝 브랜드 오토부티크포쉬는 세계 3대 자동차 튜닝업체 ‘리버티워크’가 한국 지사를 개설하고, 첫 오프라인 매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리버티워크코리아는 ‘세계 3대 자동차 튜닝사’로 분류되는 리버티워크(LBWK)의 한국 지사다. 톱, 와이드 바디 킷, 스톡 카 등을 비롯해 각종 자동차 커스텀 부품을 제조하고 있는 리버티워크는 다채롭고 대담한 디자인으로 저스틴 비버 등 해외 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튜닝업체다. 

오프라인 매장은 올 7월 개장 예정인 오토부티크 포쉬 튜닝카 테마파크에 들어선다. 포쉬 튜닝카 테마파크는 경기도 안성에 들어서는 약 8177㎡(약 2500평) 규모의 튜닝카 테마파크다. 리버티워크 튜닝카 전시 및 다양한 형태의 휴식 공간과 식음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리버티워크의 시그니처 바디 킷을 장착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리버티워크코리아는 올 5월 14~15일 이틀간 한국교통안전공단 주관으로 개최된 ‘ts튜닝카페스티벌’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하며 한국 상륙을 알린 바 있다.

약 4만명이 찾은 ts튜닝카페스티벌에서 리버티워크코리아는 자사 시그니처 바디 킷을 장착한 1호 차량(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론칭 행사에는 이경일 전 산림청장, 김연수 전 코리아테크 상임고문, 정철수 전 제주경찰청장, 김상백 태온그룹 부회장, 한재민 태온그룹 이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버티워크코리아 담당자는 “글로벌 튜닝카 업체들이 앞다퉈 한국으로 진출하는 가운데 리버티워크도 국내 튜닝카 시장 활성화에 힘을 보태게 됐다”며 “후발 주자로서 더 많이, 더 열심히 뛰면서 튜닝 문화 저변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