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kW/550마력의 출력과 다른 어느 양산 승용차 엔진보다 높은 토크, 고도의 수냉 인터쿨링과 트윈 터보 시스템에 더해 촉매 변환장치를 보호하는 이온 전류 측정 등이 마이바흐 엔진의 기술적인 하이라이트다
405kW/550마력의 출력과 다른 어느 파워, 부드러움, 내구성 등을 핵으로 배기량 5.5ℓ, 트윈 터보차저, 최고출력 이 강력한 엔진 성능은 부드러움과 이런 높은 품질과 성능은 신형 V12 현대적인 베드 플레이트는 극히 부드럽고 이로 인해 엔진 블록의 세로 방향 경량 디자인 뉴 타입12 엔진의 크랭크케이스는 12기통 엔진의 또 다른 경량 부품은 이런 진보된 경량 설계로 인해 파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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