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엔진오일 ROWE Motor Oil
상태바
프리미엄 엔진오일 ROWE Motor Oil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3.05.3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를 주름잡는 레이싱팀이 인정한 프리미엄 엔진오일

ROWE Motor Oil을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ROWE는 1995년 독일에 설립된 프리미엄 오일 기업으로 독일에서 운행 중인 자동차 9대 중 1대가 로베(ROWE) 오일을 사용할 만큼 기술력과 입지를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오일 기업이다.

자체적으로 운영되는 로베 레이싱팀은 BMW M4 GT3는 포르쉐 911 GT3 R과 함께 세계적인 24시 내구레이스에서 화려한 승리와 뛰어난 성적을 이어가며 로베 오일에 대한 성능을 꾸준히 입증하고 있다.

해외 로베 레이싱팀 뿐만 아니라 국내 굴지의 레이싱팀인 아트라스BX와도 손을 잡고 현재 해외 대회에서 우승을 함께 하고 있다. 

엔진오일, 레이싱팀의 우승과 무슨 연관이 있나요?

주로 공도에서 주행하는 일반 소비자들은 레이싱팀의 우승 여부에 관계없이 다른 선택의 기준을 가지고 엔진오일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면 레이싱팀의 우승과 엔진오일의 상관관계는 무엇일까?

전량 독일 제조인 로베모터오일은 레이싱에서 발생하는 극한의 스트레스를 견디고 최상의 퍼포먼스에 기여하는 자동차 오일의 핵심 가치를 제공한다. 약 4,100km의 극한 주행으로 공도 주행 환산 시 약 82,000km에 해당하는 레이스에서 얻은 결과를 반영해 윤활유 연구 개발과 지속적인 기술발전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로베모터오일 담당자는 설명했다.

정속 주행 시를 비롯해 급가속, 급감속 등은 물론 계절에 따른 기온 변화에 따라 엔진이 처한 다양한 상황에서 최대한의 엔진 보호를 해줄 수 있는 엔진오일이 바로 ROWE Motor Oil이라는 것을 레이싱팀의 우승 결과를 통해 제품의 저력을 증명해주고 있다.

로베모터오일은 아시아 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하이텍 아시아 엔진오일 시리즈는 가솔린과 하이브리드, 디젤 엔진을 위한 라인업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로베는 친환경 시대에 발맞춘 기업으로 이산화탄소 보상이 적용된 생산 공정 및 제품, 폐플라스틱으로 생산한 용기(재활용 성분 20% 이상), 재생 가능한 재료로 생산된 윤활유로 환경경영 시스템 인증을 받아 ESG경영에 앞장서고 있어 유럽을 너머 전세계적으로 성장가능성을 주목받고 있다.

공도는 물론 서킷까지 다양한 한계를 끌어올리는 로베 엔진오일을 독점 수입 공급하는 피트스탑(PITSTOP)은 'The Ultimate Motor Playhouse'를 모토로 자동차 직수입과 다양한 자동차 내외부 튜닝파츠를 판매하며 새로운 자동차 문화를 이끌어 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도매문의: 피트스탑 010-6346-18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