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Y-TECH 제품구매자들에게 해외 기술연수 및 선진정비문화 탐방기회 제공
상태바
FY-TECH 제품구매자들에게 해외 기술연수 및 선진정비문화 탐방기회 제공
  • 김아롱
  • 승인 2017.07.25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Y-TECH가 FY-TECH 관련제품 구매고객 및 굿타이어 신규계약점을 대상으로 해외 기술연수 및 선진 자동차 문화 탐방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구매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이벤트는 FY-TECH가 판매중인 양면스폿용접기 시리즈(28DC/18DC/15W) 구매 고객에게 FY-TECH 본사가 직접 주관하는 차체수리 기술교육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카오 및 광저우, 주하이 지역의 정비기기 업체를 둘러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또한 보디라이너(M1E)와 이동식 판금계측기(UL-600), 컴퓨터 전자계측기(EMS Ⅲ) 구매고객에게는 맥시마 본사에서 진행하는 기술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FY-TECH와 맥시마의 기술연수과정 이수자에게는 기술교육 인증서를 부여될 예정이다. 이밖에 굿타이어 신규 계약점은 일본의 선진 자동차 문화탐방 기회 및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FY-TECH는 이벤트 기간동안 7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등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