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 애프터마켓 딜러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 애프터마켓 딜러 컨퍼런스 개최
  • 유영준
  • 승인 2018.02.20 0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서상해)가 2월 9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딜러 컨퍼런스에는 서상해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 사장과 사이먼 리웅 아시아 태평양 애프터마켓 지역담당 총괄 부사장, 한국 애프터마켓 사업부문 딜러 대표와 회사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로 상호를 변경한 후 처음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서 델파이테크 놀로지스코리아 서상해 사장은 “델파이 테크놀로지스가 새회사로 변경된 후 처음으로 시행하게 되는 딜러 대회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한국 애프터마켓 고객에게 보다 나은 품질의 부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는 한국 자동차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애프터마켓에서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한국에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한국의 딜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 딜러들은 변경된 회사의 비전 및 향후 계획에 대해 알게 됐으며 애프터마켓의 비즈니스 전략, 지역 시장 동향, 디젤 네트워크 및 브랜드 전략, 광범위한 애프터마켓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이를 바탕으로 딜러들은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DPF 클리닝 장비를 새로 론칭하기도 했다. 최근 업계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DPF 클리닝솔루션 등 상용차 AS를 위한 보다 친환경적이며 고객들에게 편리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이먼 리웅 아시아 태평양 애프터마켓 지역 담당 총괄 부사장은 "지난해 딜러 세미나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발하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딜러 대회에서 기존 디젤 네트워크 고객사뿐만 아니라 새로운 독립 애프터마켓 고객사를 모두 초청해 한국의 고객사 대표를 만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인사말을 했다.

또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의 애프터마켓 김상우 상무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고객의 목소리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또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지난해 12월 5일 델파이에서 분사해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라는 상호로 새롭게 시작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자동차 OEM 회사들을 위해 배기가스 배출량 및 연비 문제 해결에 중점을 둔 기술회사로, 선도적인 애프터마켓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4개국에 걸쳐 기술센터와 생산공장 및 고객 지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

(주)디젤서비스코리아 DPF 클리닝센터 1호점 기념식 가져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딜러 컨퍼런스가 열린 이날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주)디젤서비스코리아(대표 노영철)에서 DPF 클리닝센터 1호점 오픈 기념식이 열렸다.

디젤서비스코리아는 델파이 총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전국 주요도시 60여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고 최신 연료분사장치인 커먼레일 및 유닛 인젝터 품질보증수리와 부품판매 등을 하고 있는 회사다. 또한 80년 전통의 세계적인 연료분사장치 시험기기 메이커인 하트리지 한국 총대리점으로 첨단 시험기기 보급과 서비스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디젤서비스코리아는 DPF300 마스터 시리즈를 설치하고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DPF 클리닝센터 1호점 간판을 달았다. DPF300, DPF310, DPF320, DPF330 등 모두 4개의 제품군으로 이뤄진 DPF 클리닝 솔루션은 DPF 양방향 에어 클리닝과 안전하고 효율적인 재(Soot/Ash) 제거, 클리닝 전후 플로 테스트, DPF 열재생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