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8 실시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2018 실시
  • 카테크
  • 승인 2018.07.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9일부터 16일까지 전국 17개 지역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가 7월 9일부터 16일까지 전국의 17개 거점 지역을 순회하며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 캠프 2018'을 실시한다.

2004년부터 시작된 여름 서비스 캠프는 볼보트럭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매년 1,000명 이상의 고객이 서비스 캠프에 방문하고 있다. 작년에는 악천후 속에서도 약 1,400여 명의 고객이 캠프를 찾아서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점검을 받았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각종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여름철 집중호우와 폭염으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볼보그룹의 핵심가치 '안전'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 서비스 캠프는 신탄진을 비롯한 전국 17개 주요 거점에서 실시된다. 고객 방문이 더욱 쉬운 대구, 진주, 부산 신항 세 곳을 경남지역에 포함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제주도 지역을 새롭게 추가하였다. 또한, 작년보다 서비스 캠프 실시 기간을 연장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서비스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덤프차량의 실린더 점검과 더불어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 디스플레이 등의 소모품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 수 있도록 하며, 선착순으로 볼보 순정 엔진오일 및 요소수(AdBlue)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졸음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서비스 캠프가 진행되는 각 거점에 고객들을 위한 쉼터를 조성해 운영할 계획이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매년 여름마다 실시되는 여름 서비스 캠프는 무엇보다도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하는 볼보의 핵심 가치를 실천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를 통해 안전한 운행은 물론,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무엇보다도 이번 캠프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중요한 자리이기 때문에 기간 동안 전 직원이 동참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이를 바탕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볼보트럭 여름 서비스캠프 2018'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 (080-038-1000) 혹은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지점 및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