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
  • 카테크
  • 승인 2018.08.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면적 1,220㎡의 지상 2층 규모, 총 8대 차량 전시 가능

아우디 코리아(사장: 세드릭 주흐넬)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인 태안모터스(대표이사: 서덕중)가 '아우디 송도 전시장'을 신규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32 더샵센트럴파크 1층에 위치한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연면적 1,220㎡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고객 상담공간을 갖추고 있다.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차량 색상, 가죽 샘플 등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Audi Exclusive Zone)' 및 고성능 라인업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컨셉트 존(Audi Sport Concept Zone)'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인천경제자유구역인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주거지구와 주요 상업지구 사이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욱 많은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세일즈 서비스와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인천 지역의 두번째 아우디 전시장인 '아우디 송도 전시장' 신규 오픈으로 고객 접점 확대 및 편의를 도모하고, 아우디 브랜드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과 역량 강화를 통한 최고의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송도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전시장 관련 문의는 032-832-146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