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AS 2019 자동차 부품 및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위한 청두 국제 박람회
상태바
CAPAS 2019 자동차 부품 및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위한 청두 국제 박람회
  • 김한솔
  • 승인 2019.04.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6회 자동차 부품 및 애프터마켓 서비스를 위한 청두 국제 박람회인 CAPAS가 오는 2019년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Chengdu Century City New International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릴 예정이다. 본 전시회는 약 13,000평 이상의 공간에서 600여 곳의 업체가 참여한다. 참가업체 모두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보고된 바에 의하면 현재 중국 남서부도로 위에 2400만대 이상의 차량이 있다고 한다. 이러한 발전의 결과로 현재 애프터마켓 분야가 번창하고 있으며 지역 자동차산업의 중요한 성장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따라서 기업들은 여러 가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서비스 공급업체들은 이러한 역동적 환경 속에서 비즈니스 성장과 이익을 유지하기 위해서 반드시 현재의 트렌드를 알아야 한다.

CAPAS 전시회는 중국 남서부 지역의 산업 발전을 지원하는 데에 전념하고 있으며, 2014년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주요 참가자들을 위한 자동차 허브의 핵심이 되었다. 본 전시회는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네크워크를 확장, 인사이트를 공유 및 최신 산업 지식을 습득하는 등 다수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CAPAS는 성장 추세에 대해 조명하는데, 이 중 하나는 자동차 산업 전체에 걸쳐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서비스의 증가이다.

소비자 행동에서 이러한 변화는 상품 제공 측면에서 더 투명함을 조장함과 동시에 공급 체인의 다양한 채널 내에서의 유연함을 창출했다. 현재 유통업체는 그들의 상품과 서비스를 확장하고 더 넓은 범위의 공급업체들과 협력해야하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성장을 유지해야 하는 판매망 또한 확장시켜야 한다.

이번 2019년 전시회에서는 남서부 지역의 유통업자들에게 더 많은 지원을 제공해 이들의 참가를 독려할 예정이다. 지역 시장에서 광범위한 자원을 활용해 본 참가가 그들이 산업 트렌드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지난 전시회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방문객의 40%는 수리 및 서비스 분야 관련 종사자라고 응답했다. 그러므로 기존 유통업체들은 타 기존 상류 제조업체와 함께 더 포괄적인 제품 믹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러한 전문가들과 함께 새로운 선례를 발견할 수 있다.

한편, CAPAS에서는 광범위한 제품을 선보임으로 참관객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7개의 존(Zone)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방 발전을 강조하며 부품 공급업체를 위한 중요한 조달 및 제조 중심인 쓰촨 지역의 특성으로 인해 'Made in Sichuan' 존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방문객들은 주요 자동차 제조 도시 및 지역 기업체로부터 형성된 단체관에서 참가업체들의 강점과 시장에서의 포지션을 보게 될 것이다. 이러한 수단 등을 통해 그 지역 주변의 새로운 투자를 장려하는 것이 주요한 핵심 요인이다. 더불어 지역 사업체들이 그들의 사업을 다른 시장에도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와 함께 부품, 상용차, 액세서리 및 커스터마이징, 수리, 체인점, E모빌리티, 타이어 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회와 관련해 추가적인 정보는 홈페이지(www.capas-chengdu.com) 방문 또는 이메일(auto@hongkong.messefrankfurt.com)로 문의하면 된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