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 실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 실시
  • CAR & TECH
  • 승인 2011.03.25 0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 www.hakooktire.com)가 한국타이어 전문 판매점 고객을 대상으로 타이어 안전관리와 사회공헌활동을 연계한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실시한다.

3월 28일을 시작으로 연중 진행되는 ‘2011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사계절에 맞는 타이어 사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업계 선도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한 공익캠페인으로, 고객들에게 타이어에 관한 올바른 정보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하는 한국타이어의 ‘바른 타이어, 바른 서비스 캠페인’과 그 맥을 같이 한다.

한국타이어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은 지난해 공기압 점검에 이어 올해는 ‘내 타이어 바로 알기’의 테마로 진행되며 한국타이어 전문 판매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공기압), 여름(마모한계), 가을(위치교환), 겨울(겨울용 타이어) 등 계절별로 꼭 알아야 하는 타이어 안전관리 사용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무상보증 상품(벤투스 S1 evo, 벤투스 V12 evo, XQ 옵티모 노바, 벤투스 ME01)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2년간 사용자 과실까지 보장해주는 안전서비스가 제공되며, 캠페인 참여 고객이 응모권을 가지고 한국타이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할 경우, 창사 70주년을 기념하여 아이패드, 노트북,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 70가지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동그라미 사랑 나눔’에는 해당 온라인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1인당 1천원의 기부금을 한국타이어에서 대신 적립, 올 연말 NGO 단체인 ‘부스러기 사랑나눔회’에 기부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한국지역본부장 박철구 부사장은 “지난 70년간 한국타이어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타이어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그 동안 펼쳐온 고객사랑 안전캠페인을 확대,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안전 캠페인과 이벤트를 통해 타이어 안전에 대한 고객들의 인식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회를 계속적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