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정비체인점 카맨샵 ‘제9회 카맨샵의 날’ 행사 가져
상태바
자동차 정비체인점 카맨샵 ‘제9회 카맨샵의 날’ 행사 가져
  • 전윤태
  • 승인 2011.04.2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정비체인점 카맨샵(주)은 지난 4월 9일~10일까지 양일간 제주도에서 ‘카맨샵의 날’ 행사를 가졌다. 카맨샵의 날은 매년 4월 전국 체인점을 대상으로 치러져 오고 있으며, 올해로 9번째를 맞이했다. 올해는 제주도 테마여행을 주제로, 가족과 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1박2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1일차에는 자동차 박물관 관람과 징기스칸 공연이 진행된 테마파크를 방문한 후 온 가족이 함께하는 정비인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2일차에는 모든 참석자가 직접 승마를 체험하는 시간과 제주도 올레길 중 가장 경치가 아름다운 외돌개 7코스를 방문했고 마지막으로 여미지 식물원을 방문하면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에 대해 카맨샵 관계자는 “한해동안 열심히 달려온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올해는 교육보다는 가족 여행을 테마로 해 카맨샵의 날을 기획,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카맨샵 노승우 대표는 “어려운 국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카맨샵 회원분들이 보여준 성원과 관심으로 카맨샵은 그동안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카맨샵의 날 행사를 맞아 그동안 카맨샵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준 회원 여러분의 성원에 작은 보답이 되기 바라며 더 큰 발전을 이뤄 내년에는 더 좋은 곳에서 더 좋은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