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비틀로 전 세계 빈곤 아동 도와요!
상태바
뉴 비틀로 전 세계 빈곤 아동 도와요!
  • 김아롱
  • 승인 2007.11.2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 비틀로 전 세계 빈곤 아동 도와요!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박동훈)는 오늘, 11월 26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리는 유니세프 자선 기금 모금을 위한 앙드레김 자선 패션쇼에 스타일리쉬한 패션카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뉴 비틀을 자선 경매 차량으로 협찬한다.

이번 패션쇼는 유니세프의 친선대사로서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디자이너 앙드레김이 1994년부터 빈곤 아동을 돕기 위해 해마다 열고 있는 자선 행사이다. 특히, 폭스바겐코리아는 페이톤 V8 4.2 LWB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유니세프와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데, 행사의 좋은 취지에 따라 뉴 비틀 1대를 경매 차량으로 협찬하기로 했다. 패션쇼 행사 중 참가한 고객들이 경매를 통해 차량 판매가가 정해지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유니세프에 기부하게 된다. 뉴 비틀의 국내 판매 가격은 3300만원(VAT 포함)이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페이톤 V8 4.2 LWB를 출시하면서 1대당 백만원씩 기부한 것이 고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매우 좋았다. 앞으로도 폭스바겐 멘토링 프로그램, 자선 경매 등을 비롯하여 작게나마 사회 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참고> 폭스바겐 페이톤 V8 4.2 유니세프 기부 프로그램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2006년7월, 최고급 럭셔리 세단 페이톤V8 4.2 LWB를 국내에 출시하면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페이톤 V8 4.2 LWB가 1대 판매될 때마다 대당 일백만원을 등록고객 명의로 유니세프에 기부하게 하였으며, 폭스바겐코리아가 아닌 고객 본인의 명의로 기금을 계속 전달하여 지난8월에 페이톤 V8 4.2 LWB가 100번째 고객을 맞이하며 단1년 만에 1억 원이라는 큰 성과를 올리게 된 것이다. 또한, 폭스바겐코리아는 다음 세대들의 미래를 위한 멘토링 프로젝트도 계획 중으로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사회 공헌 활동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