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국내 최대 규모 드라이빙 이벤트 열린다...2011 포르쉐 월드 로드쇼(PWRS) 개최
상태바
오는 8월 국내 최대 규모 드라이빙 이벤트 열린다...2011 포르쉐 월드 로드쇼(PWRS) 개최
  • 전윤태
  • 승인 2011.06.1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포르쉐 공식 수입사인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주)는 오는 8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전라남도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2011 포르쉐 월드 로드쇼(Porsche World Roadshow·PWR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 독일 본사에서 직접 주관하는 국제적인 대규모 이벤트로, 전세계를 순회하며 열린다. 포르쉐의 모든 모델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데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고의 드라이빙 이벤트로 각광받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에는 매년 참가를 희망하는 인원이 늘어나고 있어 포르쉐를 향한 세계 자동차 마니아의 뜨거운 관심과 높아지는 모터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실감할 수 있다.

8월 한국을 찾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F1 서킷으로도 잘 알려진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에 2011 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 공식 출시된 카레라 시리즈의 결정판 911 카레라 GTS를 비롯한 포르쉐의 아이콘 911 시리즈는 물론, 미드십 로드스터와 쿠페 박스터·카이맨, 4인승 럭셔리 세단 파나메라와 고성능 SUV 카이엔 등 포르쉐의 전 차종을 만나고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특히 행사를 위해 독일에서 약 20여대의 포르쉐가 공수되어 참가자들이 직접 운전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포르쉐 독일 본사에서 파견한 4명의 전문 드라이빙 강사가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이싱 서킷에서의 핸들링, 브레이킹, 오프로드 드라이빙 등 참가자들의 운전 기술 향상을 위한 전문적인 지도를 담당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단순히 자동차 전시와 레이싱 관람에 그치는 모터스포츠 행사에서 벗어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포르쉐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포르쉐가 선사하는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느끼고 스포츠 드라이빙에 대한 더욱 직접적이고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는 포르쉐 고객뿐만 아니라 포르쉐를 사랑하는 자동차 애호가라면 모두 참가신청 가능한 열린 이벤트로, 고객 위주의 기존 브랜드 행사에서 벗어나 더 많은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과 포르쉐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포르쉐 센터 또는 포르쉐 대표 번호 1544-911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