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런 제품도 있었네
상태바
어~ 이런 제품도 있었네
  • 유영준
  • 승인 2020.01.0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EMA 글로벌 미디어 어워즈 프로그램 통해 유망제품 10개 뽑아
- 전 세계 언론인이 SEMA Show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제품 선정
사진=SEMA

 

매년 SEMA 쇼에서는 참가업체들이 출품한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신제품 쇼케이스’(New Products Showcase)가 관람객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3천여 개의 신제품이 전시돼 이곳에서 최신 제품들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올해에는 172개 이상의 회사가 22개국에서 온 30명의 유명 국제언론인 패널로 구성된 심사위원들로부터 글로벌 미디어상을 받았다. 자국에서 소비자와 공감할 수 있는 제품을 있는 제품을 선정하도록 한 글로벌 미디어 어워즈 프로그램’(Global Media Awards Program), 한 명의 심사위원이 모두 10개 제품씩을 선정한다.

수상업체들은 전시회 기간 중 열리는 국제 해피아워행사에서 해당 심사위원들을 직접 만나 자사 제품을 설명하고, 각국 심사위원들로부터 자국 시장상황과 마케팅방법에 대해 조언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전시회에 나온 신제품 중 눈길을 끈 제품들을 소개한다.

 

 

 

 

 

 

 

inurZONE - NEATO

NEATO는 활동적인 작업성과 효율성을 높여주고 안전과 함께 생산성을 향상시켜주는 멀티 도구 관리 시스템이다.

작업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작업 때 자주 사용하는 수공구와 조명, 스패너, 소켓, 너트 및 볼트, 드라이버, 휴대폰 등을 안전하고 쉽게 보관해둘 수 있다. 가까운 곳에 수공구를 배치할 수 있어 작업효율성이 높아지고 작업 중 안전하게 각종 볼트, 너트, 스패너 등을 보관할 수 있다. 자석보드와 자석 보관통, 휴대폰 홀더, 라이트 홀더&라이트(차세대 기술을 갖춘 작업등으로 한번 충전으로 8시간 사용할 수 있다) 등을 갖추고 있다.

사진=inurZONE
사진=CAR&TECH

 

 

 

 

 

 

 

 

 

 

 

 

 

 

NotcHead - NotcHead AN Wrench Insert Kit

NotcHead는 쉐보레 카마로, 포드 머스탱 등의 고성능 스트릿 로드(Street Rods)의 볼트류를 생산하는 전문업체다. 핫로드, 스트릿 로드 등의 차를 튜닝할 때 쓰이는 패서너스(fasteners)와 소켓, 디머 스위치 등을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노치헤드 언 렌치 인서트 키트는 렌치에 인서트를 끼워 볼트를 조일 때 볼트가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사진=CAR&TECH
사진=CAR&TECH

 

 

 

 

 

 

 

 

 

Midwest Innovative Products - Twist and Seal Maxx

작업장에서 전기공구를 사용할 때 전원 소켓에 꽂아 사용한다. 이 때 전원소켓이 외부에 노출돼 물이 침투하거나 자동차 타이어 등에 눌려 파손될 수 있다. 연결트위스트 앤 실(Twist and Seal) MAXX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연장 코드 연결부위에 물이 침입하는 것을 막아준다. 상용 등급의 UV 저항성 수지로 만들어졌으며 충격에 잘 견디도록 설계되어 전원 소켓을 보호해주기도 한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와 미국 해군에서도 사용 중이다.

사진=CAR&TECH
사진=Twist and Seal Maxx

 

 

 

 

 

 

 

 

 

Super Mini Booster.com - SUPER MINI BOOSTER G7

슈퍼 미니 부스터는 동급에서 가장 작고 강력한 점프 스타터 팩이다. 한 번 충전하면 시거 잭에 장치를 연결하지 않고도 핸디 점프 스타터 팩으로 10~20회 점프할 수 있다. 수명이 긴 충전식 배터리로, 빠르게 시동이 걸리고 가볍고 콤팩트해 다루기가 쉽다. 2개의 강력한 LED 라이트가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작업을 할 수 있다. 20AH, 무게 6.8kg

 

 

 

 

 

 

 

 

 

 

Hunter Engineering Company - Any-Wear Quick Tread

헌터는 타이어 트레드 마모체크를 신속하게 할 수 있는 애니 웨어 퀵 트레드를 개발했다. 헌터의 퀵 체크 드라이브와 함게 사용해 터치리스 얼라인먼트 검사 시스템, 자동 얼라인먼트 및 타이어 판독이 몇 초 안에 캡쳐된다. 이 시스템은 3~5초마다 자동차를 순환해 점검할 수 있다. 특히 헌터의 온라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인 헌터 네트(Net)’와 완벽하게 연결된다.

사진=Hunter Engineering
<br>
사진=CAR&TECH

 

 

 

 

 

 

 

 

 

inurZONE 대표가 글로벌미디어 어워즈 위너 패를 받고 있다
NotcHead 관계자들과 함께 한 유영준 편집장. 사진=CAR&TEC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