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추석 앞두고 전자지도 업데이트하면 경품이 팡팡!
상태바
파인디지털, 추석 앞두고 전자지도 업데이트하면 경품이 팡팡!
  • 최진희
  • 승인 2011.08.2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 www.fine-drive.com)은 추석을 맞아 파인드라이브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틀란 3D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틀란 3D v3’가 처음으로 적용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틀란 3D v3’는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작동하는 두 개의 경로엔진이 교통 변화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알려주는 ‘실시간 길안내’ 기능이 귀경객으로 가득한 도로에서 막히지 않은 최적의 경로를 자동으로 탐색해 제공한다.

또한 한 글자씩 입력할 때마다 결과가 반영되는 ‘실시간 통합 검색’ 기능으로 명칭과 주소, 전화번호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여기에 전국 200여 곳의 랜드마크 3D 그래픽이 추가되어 더욱 실감나며, 특히 독도의 헬기착륙장과 선착장, 등대까지 3D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이색적이다.

이번 추석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아틀란 3D’ 사용자뿐 아니라 ‘아틀란’과 ‘아틀란 wiz‘ 사용자들도 최신 지도 데이터를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 기간 중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BSW 파티그릴’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를 원하는 아틀란 고객은 오는 30일부터 파인디지털 공식홈페이지(www.fine-drive.com) 의 ‘이지 다운로더’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ㆍ귀성길을 돕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파인드라이브 고객들이 현존하는 최고의 전자지도인 아틀란과 함께 즐거운 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