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구독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 확대운영
상태바
제네시스, 구독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 확대운영
  • 김아롱
  • 승인 2020.10.12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제네시스 스펙트럼’ 시범 운영 결과 토대로 서비스 개선 및 확대, 서비스 운영 지역 수도권, 제주, 부산으로 넓혀
- 이용 차종 확대, 약정제도 신설, 스펙트럼+(플러스) 등 고객 혜택 강화
- 차량 선택, 교체, 결제, 해지 등 전 과정 전용 앱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
제네시스브랜드는 구독서비스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확대운영한다.(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브랜드는 구독서비스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확대운영한다.(사진제공/제네시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세단부터 SUV까지 제네시스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는 종합 구독 서비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리뉴얼해 새롭게 런칭했다.

지난 2018년 12월 국내시장에 첫 선을 보인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월 구독료 납부만으로 제네시스 라인업의 차종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국내 최초의 차량 구독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올해 5월까지 시범운영된 바 있다.

이번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시범운영 당시 결과를 토대로 서비스 운영지역 및 차종,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매월 189만원의 구독료를 내면 G80(지에이티), GV80(지브이에이티), G70(지세븐티) 등 제네시스 차종을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월 단위로 매번 구독을 갱신하던 기존 방식을 1개월, 3개월, 12개월 중 하나를 약정해 선택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1개월 약정 시 1회, 3개월 약정 시 2회, 12개월 약정 시 4회까지 기간 내에 차종을 자유롭게 바꿔 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3개월 이상 구독을 약정하는 고객에게는 월 구독료 할인, 프리미엄 방문 세차 서비스 제공 등의 추가 혜택을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플래그십 세단 G90(지나인티)를 24시간, 48시간, 7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단기 대여 프로그램인 ‘데일리 플랜’도 도입했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을 1개월 이상 약정 구독하는 고객에게는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서비스 가능지역을 기존 서울에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부산, 제주지역으로 확대하고 서비스 이용가능 고객 수도 늘렸으며, 가입부터 차량 선택, 교체, 결제, 해지 등 서비스 전 과정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뤄진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은 다양한 컬러 및 AWD, 헤드업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옵션 위주로 차량을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차량을 인수, 반납할 수 있는 ‘도어 투 도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1개월 이상 약정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네시스 멤버십의 라이프스타일 주요 혜택이 제공되며, 매월 ▲프리미엄 방문 세차 할인 ▲주차 할인 ▲대리운전 할인 ▲스페셜티 원두커피 구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스펙트럼+(플러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모든 차량은 고객 인도 전 철저한 점검 및 사전 방역이 이뤄지며, 차량 인도 시 전 고객에게 손 및 차량 소독제, 항균 물티슈로 구성된 항균 케어 키트가 제공된다.

제네시스는 이번 ‘제네시스 스펙트럼’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구독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 중 4명을 추첨해 고급 파인다이닝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전 고객에게 제네시스 프리미엄 장우산을 증정한다.

‘제네시스 스펙트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문의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고객센터(1522-4205) 또는 제네시스 웹사이트(www.genesis.com)에서 가능하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