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박 투어, 시트로엥 대표 패밀리카 'C4 스페이스 투어러'로 떠나자
상태바
차박 투어, 시트로엥 대표 패밀리카 'C4 스페이스 투어러'로 떠나자
  • 최지욱
  • 승인 2021.04.29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이 4월 한달간 컴포트 차박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이 4월 한달간 컴포트 차박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시트로엥)

시트로엥이 4월 한달간 시트로엥의 대표 패밀리카 C4 스페이스 투어러를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캠페인 컴포트 차박 투어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가족 구성원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편안하고 다재다능한 공간 활용성과 압도적인 효율성을 갖춘 대표 패밀리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시장에서는 캠핑과 차박 컨셉으로 꾸며진 7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를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는 막힘없는 시야를 제공하는 파노라믹 윈드스크린과 글래스루프, 가죽 및 1열 마사지시트, 세 좌석 모두 카시트 장착(ISOFIX) 및 폴딩이 가능한 2열 독립형 시트, 다양한 수납공간, 15가지의 주행보조시스템 등을 적용해 가족 모두에게 즐겁고 편안한 주행경험을 선사하는 시트로엥의 스테디셀링 모델이다.

행사기간 중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박 3일 렌터카 이용권과 숙박권(2인 기준), 푸조 시트로엥 자동차 박물관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패키지(1명), 프랑스 캐리어 브랜드 델시의 캐리어와 아이더 매트로 구성된 총 30만원 상당의 컴포트 세트(3명), 그리고 시트로엥 캠핑용 머그잔과 락앤락 쿨링백, 아이더 매트가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차박투어 세트(10명)를 총 14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그랜드 C4 스페이스 투어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웃도어용품 전문기업 웨스턴소울과 함께 제작한 테일게이트 텐트와 타프, 전용 우레탄 창으로 구성된 60만원 상당의 정품 도킹 텐트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전시장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행사장을 촬영한 사진과 지정 해시태그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 중 20명을 추첨해 시트로엥 에코백과 양말 세트를 제공한다.

컴포트 차박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