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60대 한정 모델 'MINI 이즐링턴 에디션'
상태바
MINI 60대 한정 모델 'MINI 이즐링턴 에디션'
  • 최지욱
  • 승인 2021.04.2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3일 온라인 판매채널 MINI 샵 온라인 통해 60대 한정 판매
-자신만의 철학과 열정 바탕으로 살아가는 액티브한 젊은층 공략 모델
MINI코리아가 오는 5월 온라인을 통해 60대 한정 판매 모델 이즐링턴 에디션을 선보인다(사진제공/MINI코리아)

MINI코리아가 오는 5월 3일 온라인 판매채널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이즐링턴 에디션(MINI Islingtion Edition, 이하 이즐링턴 에디션)을 선보인다.

총 60대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즐링턴 에디션의 명칭은 영국 런던 북부의 이즐링턴 지역에서 착안했다. 이즐링턴은 오늘날 스타트업의 성지로 떠오르며 젊음의 공간을 상징하는 지역이다.

이즐링턴 에디션은 이에 영감을 받아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만의 철학과 열정을 바탕으로 살아가는 액티브한 젊은층을 공략하는 모델이다.

이즐링턴 에디션 전면부(사진제공/MINI코리아)
이즐링턴 에디션 후면부(사진제공/MINI코리아)
이즐링턴 에디션은 보닛 스트라이프와 루프레일을 적용해 액티브한 감성을 극대화했다(사진제공/MINI코리아)

MINI 클럽맨 쿠퍼를 기반으로 한 이즐링턴 에디션의 외관은 화이트 실버 외장 컬러와 아스펜 화이트 루프를 통해 독창적인 아이덴티티를 구현했다. 또한 곳곳에 크롬라인을 배치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열정적인 페르소나를 표현한 곡선의 보닛 스트라이프와 일반 모델에는 없는 루프레일을 장착해 액티브한 감성 또한 극대화했다.

이즐링턴 에디션은 두가지 인테리어 색상을 제공한다. 사진은 몰트 브라운 색상의 인테리어(사진제공/MINI코리아)
인디고 블루 컬러의 인테리어(사진제공/MINI코리아)

실내는 프리미엄 가죽 시트와 MINI 유어스 파이버 알로이 일루미네이티드 인테리어 스타일, 미니 유어스 스티어링 휠 등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도어실에 에디션 이름을 새겨 한정판 모델의 개성을 강조했다. 

이밖에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와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컴포트 액세스 등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적용해 운전의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한편 이즐링턴 에디션은 몰트 브라운 색상의 가죽 시트와 18인치 멀티레이 스포크 휠을 장착한 모델과 인디고 블루 컬러 가죽 시트에 18인치 스타 스포크 휠을 장착한 모델로 각각 30대씩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전 모델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은 4,45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