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순수 전기 모델 2종 사전예약 받는다
상태바
BMW 순수 전기 모델 2종 사전예약 받는다
  • 최지욱
  • 승인 2021.06.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수 전기 모델 iX와 i4 사전예약 실시
-iX 오는 12월 출시, i4는 내년 2월 중 출시 예정
BMW코리아가 순수전기 모델 2종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사진은 순수전기 SAV iX(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가 순수 전기 모델 2종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 사진은 순수 전기 SAV iX(사진제공/BMW코리아)
4도어 그란쿠페인 i4는 내년 2월 출시할 예정이다(사진제공/BMW코리아)
4도어 그란 쿠페인 i4. 국내에는 내년 2월 출시될 예정이다(사진제공/BMW코리아)

BMW코리아가 새로운 순수 전기 모델 iX와 i4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BMW iX는 BMW의 신기술이 집약된 순수 전기 플래그십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으로 선구적인 외부 디자인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실내공간, 스포티한 주행성능, 진보된 커넥티비티를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새로운 차원의 이동 경험을 선사한다.

BMW i4는 역동적인 드라이빙의 즐거움에 초점을 맞춘 순수 전기 모델로 BMW 고유의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4도어 그란 쿠페만의 우아한 디자인, 장거리 여정을 완벽히 지원하는 공간활용성 및 실용성을 두루 갖췄다. 여기에 최신 5세대 BMW eDrive 기술과 지능적인 경량화 설계가 조화를 이뤄 운전의 재미와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국내에는 iX가 오는 12월에 먼저 출시되며, i4는 내년 2월 중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