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위해 적재용량 극대화한 캐스퍼 밴 새롭게 출시
상태바
소상공인을 위해 적재용량 극대화한 캐스퍼 밴 새롭게 출시
  • 김아롱
  • 승인 2022.02.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캐스퍼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안전∙편의사양을 그대로 계승하면서 기존 2열 시트 공간을 비워내 940ℓ의 적재용량을 구현한 캐스퍼 밴 모델을 새롭게 선보였다. 

한층 강화된 공간활용성을 제공하는 캐스퍼 밴은 법인 고객을 포함해 다양한 용도로 차량을 활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선택폭을 한층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

캐스퍼 밴은 가솔린 1.0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76PS(마력), 최대토크 9.7kgf·m의 성능을 발휘하며 복합연료소비효율 14.3km/ℓ를 달성했다. 또한 보다 강력한 힘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택옵션으로 가솔린 1.0 터보 엔진을 제공한다. 가솔린 1.0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00마력, 최대토크 17.5kgf·m, 복합연비 12.8km/ℓ의 동력 성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캐스퍼 밴은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충돌방지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LKA) ▲차로 유지 보조(LFA) ▲운전자 주의 경고(DAW) ▲하이빔 보조(HBA) ▲전방차량 출발 알림 등을 기본 적용함은 물론 경량화 공법인 핫스탬핑을 주요 부위에 집중적으로 적용함으로써 충돌 시 차체 변형을 최소화하고 고강성 경량 차체 구현으로 비틀림 강성과 평균 인장 강도를 높여 안전성을 확보했다.

단일 트림으로 운영되는 캐스퍼 밴의 판매가격은 1,375만원으로, 전용 웹사이트인 캐스퍼 온라인(casper.hyundai.com)에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캐스퍼는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칼라를 앞세워 경형 시장에 새로운 붐을 일으켰다. 특히 운전석을 포함한 전 좌석 풀 폴딩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실내 공간 활용성을 확장한 점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