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툴 장비는 높은 신뢰도와 정밀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상태바
모터툴 장비는 높은 신뢰도와 정밀도를 갖추고 있습니다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5.31 17: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먼레일 전문점 파워모터스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에 자리잡은 파워모터스는 커먼레일 관련 정비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전문정비업소다. 인젝터 재제조는 물론 고압펌프 재제조, 흡기클리닝과 DPF 클리닝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파워모터스를 소개한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 파워모터스 정갑기 사장

광주광역시 광산구 신창동에 자리잡은 파워모터스에는 정갑기 사장을 비롯해 2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커먼레일 관련 정비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이 곳은 132㎡ 규모로 리프트 3대와 모터툴의 전자동 유량센서/고압펌프, 인젝터테스터, IMV테스터(모델명 MT-5600)와 6채널 질량센서 비이커 겸용 수입차 전문 인젝터테스터(모델명 MT-6000) 등 커먼레일 전문장비와 건식 및 습식 DPF 클리너 등 다양한 정비기기를 갖추고 있다. 
 

인젝터 재제조는 물론 고압펌프 재제조, 흡기클리닝과 DPF 클리닝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파워모터스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국산 미 수입 디젤차량 고객이 주류를 이루며 주변 업소로부터 의뢰받아 수리해 주는 경우도 약 40%에 달한다. 

정비경력 18년의 정 사장은 본격적으로 자동차정비를 하기 전부터 자동차 튜닝을 해왔다. 그는 “요즘은 튜닝업계 경기가 바닥을 치다보니 자동차정비와 겸업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고 말한다. 
 

또한 “재제조부품은 새 부품과 동일한 성능을 제공해야 하며 이를 정확히 측정 및 확인할 수 있는 전문장비가 필요하다”며, “모터툴 장비는 제작사의 진단장비(스캐너 등)와 동일한 분석값을 보여줄 뿐 아니라 인젝터를 한 개의 테스터 값과 4개를 동시에 테스트한 분석 값이 동일함은 물론 1회나 10회 테스트한 데이터가 모두 같은 값을 보여주는 등 높은 신뢰도와 정밀도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갑기 사장은 “본사가 위치한 광주 트레이닝센터에서는 장비사용법은 물론 커먼레일 관련정비 및 전문정비업소 매출증대를 위한 다양한 기술적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으며, 특히 SNS를 통해 모터툴 기술자문위원들이 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30분 이내 실시간으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현장에서의 어려움을 즉시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지연 2023-05-30 18:38:23
이 인간들 타국 지사에 항공권 제공도 없이 본인을 노동인력으로 초대해놓고 임금지불안하고,구타, 감금, 폭언한 후, 연고없는 타국에 갖히게 한 후 미친개처럼 부려먹으려한 미친놈들임.

타국 (카자흐스탄)지사와 같은 계열 본사라고 이미 이야기듣고 간건데, 국내돌아와 신고하니 같은 회사 아니라고 발뺌하면서 모든연락 개무시하고 여태 임금 미체불중이며 본인은 구타후 피해당한것 본인 지출로 지출, 손실을 보상받지 못함. 미친 개같은 양심도 없는 파렴치한들. 본인이 아니라면 명예훼손 신고 해보시지?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