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
상태바
BMW 코리아,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2.07.18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 퍼스트 에디션
한정판 퍼스트 에디션에만 적용되는 M 포티모 블루 메탈릭 색상과 M 퍼포먼스 패키지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 기념하는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 장착
BMW 코리아가 7월 19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 퍼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BMW 코리아가 7월 19일 오후 3시, BMW 샵 온라인을 통해 7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 퍼스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의 퍼스트 에디션은 이달 BMW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인 고성능 럭셔리 스포츠 모델 뉴 M850i xDrive 쿠페 및 그란 쿠페의 출시를 기념하는 첫 번째 한정 에디션이다.

먼저 M85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은 M 포티모 블루 메탈릭 색상의 차체에 고성능 쿠페 특유의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한 M 퍼포먼스 패키지와 M 카본 익스테리어 패키지가 적용된다. 여기에 M 라이트 쉐도우 라인, M 하이글로스 익스테리어 라인과 20인치 M Y-스포크 휠, 블랙 컬러의 M 스포츠 브레이크 등이 장착돼 한정판 고성능 모델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배가한다.

실내에는 블랙 컬러의 최상급 BMW 인디비주얼 풀 레더 메리노 가죽을 적용해 고급감을 높이고 M 스포츠 시트, M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 M 시트 벨트 등을 더해 스포티한 감각을 부여했다.

고성능 럭셔리 4-도어 쿠페 모델인 M850i xDrive 그란 쿠페 퍼스트 에디션은 차체 외부에는 BMW 인디비주얼 프로즌 탄자나이트 블루 색상이, 실내에는 코냑 색상의 BMW 인디비주얼 풀 레더 메리노 가죽이 적용된다.

또한, 주행 스타일 또는 도로 상황에 따라 승차감을 능동적으로 조절해주는 어댑티브 M 서스펜션 프로페셔널이 탑재돼 보다 역동적인 드라이빙 감각을 선사한다.

두 모델의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530마력, 최대토크 76.5kg·m를 발휘하는 4.4리터 V8 M 트윈파워 터보 가솔린 엔진과 함께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변속기, BMW xDrive 시스템이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9초 만에 가속한다.

이외에도 보닛과 트렁크 도어, 휠 캡에는 BMW M 브랜드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클래식 ‘BMW 모터스포츠’ 엠블럼이 적용돼 한층 높은 희소성과 소장 가치를 더한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개별소비세 3.5% 적용 기준으로 △M850i xDrive 쿠페 퍼스트 에디션이 1억 5510만원, △M850i xDrive 그란 쿠페 퍼스트 에디션이 1억 4810만원이며, 각각 10대, 15대만 한정 판매된다.

한편, 이달 BMW 샵 온라인에는 정규 모델에 여러 편의 사양을 추가한 온라인 전용 모델로 420i 쿠페 및 420i 컨버터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iX3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그리고 X5 xDrive40d 및 X6 Drive40d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상시 판매될 예정이다.        

7월 한정 에디션 및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모델은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