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씽툴의 ‘케이스 스터디’ 기능
상태바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씽툴의 ‘케이스 스터디’ 기능
  • 유예리 기자
  • 승인 2023.05.0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기술지원 시스템

씽툴진단기의 가장 큰 장점이자 인기비결은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성능 및 다양한 기능이다. 보통 국내의 기존 진단기가 300~40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상황에서 200만원 초반의 가격은 국내 정비인들에게 크게 어필되고 있다. 여기에 그 어떤 진단기와 비교해도 뒤처지지 않는 성능과 수입차정비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은 국내 정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씽툴 진단기는 ‘케이스 스터디(CASE STUDY)’라는 새로운 탭이 추가돼 사용자들의 고급기술에 대한 지도와 도움을 받는 씽툴 진단기만의 특수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지난 3년간 씽툴 진단기를 독점 수입해온 유로오토는 본사와의 긴밀한 지원과 협조을 통해 씽툴이라는 진단기를 계속 발전, 완성시켜 왔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케이스 스터디(CASE STUDY)’라는 새로운 탭을 확인할 수 있다. 

케이스 스터디란 사용자를 위한 기술지원 시스템으로 사용자들의 고급기술에 대한 지도와 도움을 받는 씽툴 진단기만의 특수한 기능이다.

유로오토는 국내에 자체 기술지원센터를 활용해 타 회사와 차별화된 정책과 실천하는 리더십을 발휘하는 회사로 수입차 진단기를 사용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기술교육과 지원 시스템을 운영해 현재까지 수준 높은 교육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희망과 씽툴 진단기로 하면 된다는 확신을 주어 신뢰를 얻어왔다.

 


<특별히 업그레이드된 유로오토의 유저 지원 시스템이란>

Case Study(기술 지원 시스템)

사용자가 보낸 로그와 리포트를 분석 후 가이드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케이스 스터디의 장점은,

- 유저가이드(사용자를 위한 기술제공)
- 진단 리포트(정확한 데이터분석)
- 원격을 통한 완벽한 지원 : 실시간 최대 48시간 이내 피드백(질문에 대한 답변)

 


<씽툴의 케이스 스터디가 가능한 장비 라인업>

맥스

맥스
씽툴의 플래그십 진단기로 13인치의 모니터와 듀얼 와이파이, 온라인 코딩/프로그래밍, SCN코딩과 완벽한 원격지원의 기능까지 구현 가능한 All in One.

X10프로

X10프로
10인치 모니터, 온라인 코딩/프로그래밍, SCN코딩은 물론 실시간 영상통화, 채팅, 전화가 가능한 원격 지원에 특화된 장비

마스터엑스

마스터엑스
X10의 기능은 물론 온라인 코딩/프로그래밍, SCN코딩과 J2534를 활용한 지원이 가능

마스터

마스터
온라인 코딩/프로그래밍, SCN코딩이 가능하며, CAN-BUS 다이어그램 제공, 전용 진단기 수준의 가이드 테스트와 테스트 플랜 제공, 원터치로 무선진단과 41가지 서비스 리셋 기능이 가능한 씽툴의 무적의 보급형 장비

현재 유로오토는 최고의 수입차 정비 기술지원팀이 사용자에게 기술향상을 위한 방법과 정기교육을 실시하며 좋은 시스템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것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케이스 스터디는 당일 회신, 로그분석은 늦어도 48시간 이내에 정확한 로그와 진단 리포트만 보내면 제대로 된 정비 지침과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케이스 스터디의 기술지원은 오직 유로오토 대리점들의 구매자만이 차별화된 기술 지원팀에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의> 유로오토/씽툴 코리아 대표번호 : 1544-9545 
카톡 아이디 : 씽툴 / 이메일 info@thinktool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