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 경기 광주 오포점 서현자동차제이공장
상태바
MAS 경기 광주 오포점 서현자동차제이공장
  • 운영자
  • 승인 2017.07.0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의 신뢰와 정직한 수리가 공존하는 곳

 

 

경기도 광주 오포에 독일 수입차 정비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가 문을 열었다. 분당과 바로 마주한 경기도 광주에 신축건물이 들어서면서 젊은 층들의 거주가 많아졌고, 따라서 수입차도 눈에 띄게 늘어났다. 이를 눈 여겨 본 서현자동차제이공장 문철환 대표가 '마일레 오토 서비스 경기 광주 오포점'을 오픈한 것이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경기 광주 오포점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좋은 품질의 독일 마일레 부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정비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는 점과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매력으로 다가온 것이다. 뿐만 아니라, 정직한 정비를 자랑하기로 소문난 곳이기 때문이다.

현재 국내 수입차시장이 커지고 있어,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에 발 빠르게 도전했다는 문철환 대표는 품질 좋은 독일 부품과 기술력을 겸비한 수입차 정비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를 선택한 것이 탁월했다고 말한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는 독일 자동차 부품 브랜드인 마일레(MEYLE)를 공급하고 이 부품을 사용해 수입차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다. 독일 연구진들과 기술력으로 완성된 부품인 마일레는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성능,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독일 애프터마켓 프리미엄 브랜드로, 부품군은 마일레-오리지널(MEYLE-ORIGINAL)과 마일레-피디(MEYLE-PD), 마일레-에이치디(MEYLE-HD)가 있다.

“2보 후퇴하더라도 정직하게 1보 전진하는 것이 목표”라는 문철환 대표는 그 동안 회사를 운영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지켜왔던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정확한 정비메뉴얼을 통해 고객의 안전을 지켜드릴 수 있는 마일레 오토 서비스 경기 광주 오포점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대에 맞춰 변화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말을 덧붙였다.

한편, 독일 수입차 정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을 희망하는 점주는 마일레 한국 공식수입원(TEL 1599-9841)에 문의하면 된다.

 

 

독일 본사 홈페이지 내 한국 공식 페이지 www.wulfgaertner.com/en/locations/korea.html

국내 공식 페이스북wwww.facebook.com/MeyleByAlles

국내 공식 블로그 www.meyleautoservi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