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이 지난11월 28일 유럽의 유명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 짜이퉁(AUTO ZEITUNG)의 독자들이 참여하여 선정하는 ‘아우토 트로피 2007(Auto Trophy 2007)’시상식에서 지난20년간 39개의 아우토 트로피상을 받아 ‘가장 성공한 브랜드(Most Successful Brand)’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가장 성공한 브랜드(Most Successful Brand)’ 상을 직접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이 지난11월 28일 유럽의 유명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 짜이퉁(AUTO ZEITUNG)의 독자들이 참여하여 선정하는 ‘아우토 트로피 2007(Auto Trophy 2007)’시상식에서 지난20년간 39개의 아우토 트로피상을 받아 ‘가장 성공한 브랜드(Most Successful Brand)’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게 되었다.
‘가장 성공한 브랜드(Most Successful Brand)’ 상을 직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