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신기술_칼럼 통합식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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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파이 신기술_칼럼 통합식 모듈
  • yyjun
  • 승인 2004.10.07 00:0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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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파이 신기술_칼럼 통합식 모듈
델파이의 칼럼 통합식 모듈(CIM)은 부품수를 대폭 감소시킨 조향
칼럼 시스템이다. 이 모듈은 스토크 스위치(stalk switch) 기능 및 다중
통신 기능을 자동차의 다른 부분들과 통합한다. 이 통합 시스템을 적용함에
따라 ...




칼럼 통합식 모듈과 비접촉식 윈도 제어 시스템




델파이의 칼럼 통합식 모듈(CIM)은 부품수를 대폭 감소시킨 조향
칼럼 시스템이다. 이 모듈은 스토크 스위치(stalk switch) 기능 및 다중
통신 기능을 자동차의 다른 부분들과 통합한다. 이 통합 시스템을 적용함에
따라 운전 편의성을 향상하고 완성차 업체에서는 제작비용의 절감을
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윈도 시스템은 비접촉식 및 광 제어방식
윈도 센서를 적용해, 파워 윈도가 닫힐 때 장애물을 감지해 운전자에게
안전성을 높여주고 있다



칼럼 통합식 모듈(Column Integrated Module)



델파이의
칼럼 통합식 모듈(CIM: Column Integrated Module)은 부품수를 대폭
감소시킨 조향 칼럼 시스템이다. 이 모듈은 스토크 스위치(stalk switch)
기능 및 다중 통신 기능을 자동차의 다른 부분들과 통합한다.


이러한 통합 시스템을 델파이로부터 공급받는 완성차 업체는 편의성과
막대한 비용절감의 이익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델파이의 CIM은 좌측
및 우측 핸들 차의 각 경우에 맞추어 달 수 있도록 플러그 앤드 플레이(plug-and-play)
스토크 설치가 가능한 상태로 공급되며 배선의 단순화로 신뢰성도 향상된다.


델파이의 칼럼 통합식 모듈은 승용차뿐만 아니라 상용차, 선박, 건설기계
및 농기계 등에도 적용가능하다.


이 칼럼 통합식 모듈을 적용하게 되면, 배선의 단순화를 통해 소형
경량 패키징이 가능하고 단일 부품 공급을 통해 부품 수를 줄일 수 있다.
또한 전자 시스템 공유와 회로기판 중복 제거를 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자체 진단 기능이 내장, 업그레이드 가능, 완성차 업체의 스타일링
및 기능성 요구에 맞추어 조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칼럼 통합식 모듈은 각도 센서, FTP 하이/로 빔 전환(beam change),
클락 스프링(정보 오락 기능/옵션, 조향 휠 가열), 정속 주행제어(옵션,
조향 휠의 일부), 프런트 와이퍼 워셔, 경적 스위치(조향 휠의 일부),
점화 스위치, 이모빌라이저 코일 및 이모빌라이저 전자 시스템, 락 메커니즘(lock
mechanism), 조향 칼럼 설치용 인터페이스, 주차 록(park lock), 뒷
유리 와이퍼 워셔(옵션), 키가 필요없는 원격 도어키 및 시동장치 수신기,
무선 라디오 컨트롤 스위치, 타이어 압력 감지 리시버, 방향 전환 신호
등의 장치를 갖춘다.



스마트 윈도 비접촉식 윈도 제어 시스템



스마트
윈도(SmartWindow) 시스템은 비접촉식 및 광 제어방식(optically controlled)
윈도 센서로, 파워 윈도가 닫힐 때 장애물이 있으면 이를 감지해 윈도의
작동을 정지하게 하는 것이다.


도어 서브 어셈블리(Door Subassembly)의 일부로 센서만 설치할 수
있고 시스템 전체를 설치할 수도 있다. 스마트 윈도 시스템은 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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