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뉴스)현대·기아, 사이버 마케팅 강화】
상태바
【(국내뉴스)현대·기아, 사이버 마케팅 강화】
  • cartech
  • 승인 2001.11.0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 사이버 마케팅 강화

현대·기아자동차그룹의 인터넷 자동차 판매 사이트인 오토에버닷컴(www.autoever)이 홈페이지를 재단장하고 본격적인 사이버 마케팅에 나섰다.

오토에버닷컴은 최근 자동차 관련 정보의 원스톱 검색이 가능하고 신차, 중고차 구입과 자동차 보험가입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재구축하고 대대적인 신규 회원 모집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1년짜리 휴일 교통상해보험 무료 가입혜택을 주고 오는 10월 9일까지 경품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형 스포츠카 투스카니를 비롯해 10만원권 백화점 상품권(50명), 자동차 용품(100명)을 주기로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신세대층을 잡기 위해 사이버 마케팅을 본격화하기로 했다’며 ‘종합 자동차 포털사이트인 오토에버닷컴 회원에게는 정기적으로 신차 정보와 자동차 동향 등 e-메일을 통해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오토에버닷컴의 새 홈페이지는 현대·기아차의 승용차와 레저용차(RV)을 소개하는 쇼룸과 견적내기, 구매상담, 자동차 관련 세제안내, 신차 구입정보 등을 담고 있다. 판매조건과 할부정보도 자동차 관련 사이트 중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또 최다 판매 톱 5 차종을 매달 소개해 자동차 마니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키로 했다.

자동차 보험료 자율화에 맞춰 실시간으로 전 보험사의 보험료 비교가 가능한 사이버 보험사 ‘Ins Ok’를 입점시켜 고객의 보험가입도 돕기로 했다. <내외경제 10월 4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